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정간
순간순간 잊혀질 소중한 시간들을 기억하기 위해 글을 쓰고 기록하는 간호사
팔로우
장새미
새미. 샘물처럼 솟아오르라고 지어주신 이 이름이 참 마음에 들지만, 지금은 ‘엄마’혹은 ‘여보’로 더 많이 불리웁니다.
팔로우
Applepie
ISTJ 초등교사이자 6세 아이의 엄마. 아이들의 말과 행동을 곰곰이 생각하고 탐구하여 글로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UX Writing Lab
UX 라이팅 교과서 저자/ UX Writing 컨설턴트, 강연자 / UX 전문서 번역 / 1세대 웹기획자
팔로우
유자
생각을 정리합니다
팔로우
다이앤선생님
자녀교육 및 교직생활에 대한 글을 씁니다. EBS수학 집필진, 수학검정교과서 심의위원입니다. 2017 뉴욕주 파견교사였습니다.
팔로우
시휴
어느새 구독자가 100명을 넘겼네요. 감사합니다. 그동안 글쓰기를 게을리했었는데 다시 열심히 써볼께요!
팔로우
터틀맘
거북이 같이 느린 아이 터틀이를 키우는 성격 급한 엄마 터틀맘입니다. 터틀이와 코알라, 개성 강한 두 아이와 함께 하는 좌충우돌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어깨아빠
홈스쿨로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평범한 삼남매 아빠 육아기술자
팔로우
김명희
개인과 조직의 탁월함을 일깨우는 코치로 인피니티코칭 대표이자 고려대 노동대학원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일대일 코칭 외에 갈등 지능, 1 on 1 교육과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팔로우
둥아리
초등교사 엄마 사람. 재수도 해봤고 임용고시도 봤고 석사 논문도 써봤지만 육아가 제일 어렵다. 흔들리며 매일 커가는 엄마와 연년생 남매의 이야기.
팔로우
지승렬
details and balance
팔로우
연극배우 B씨
은빛 머리카락을 가진 멋진 노인이 되고 싶은 직장인, 엄마, 그리고 이세상에 하나뿐인 '나'입니다. 이혼을 통해 더 단단해진 삶을 살고 있으며 그 과정과 이후를 기록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노이의 유럽일기
독일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선량
여백과 해학이 있는 글과 삶을 사랑합니다. 방글라데시, 인도를 거쳐 지금은 밀라노에 삽니다. 온라인 선량한 글방의 글방지기 입니다.
팔로우
박세환
하나님 은혜로 살아가는 두 아이의 아빠. 일상을 간직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