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3
명
닫기
팔로잉
53
명
욜로나
초등 교사 그만두고, 7년 째 파이어족으로 살고 있는 욜로나입니다. 지금은 제주에서 살고 있어요. 가슴 뛰는 삶을 살고 싶은 분들께 용기와 응원을 전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한샘
추리, 탐정, 수사, 그리고 미스터리를 좋아합니다. 캐나다, 인도, 대한민국 3개국을 오고 가는 디지털 노마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니로그
선택의 기로에 선 30대 중반,눈 떠보니 애엄마가 된 회고록.
팔로우
유해나
스물아홉에 결혼했고 서른에 이혼했습니다. 혼자서도 단단하게 살아가는 법을 배우는 중입니다.
팔로우
새벽달풀
사별, 그 후에 알게 된 배신. 그리고 혼란 속에서 마주한 사랑과 책임. 아이들과 함께 견뎌낸 시간 끝에 비로소 ‘나’로 서게 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순례자
인생은 누구나 순례자가 아닐까요? 한국을 떠나 10 여 년 만에 돌아왔어요. <귀천>같이, 아름다운 이 세상 소풍 끝내는 날, 아름다웠다고 말하려고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팔로우
쿠요
이야기를 담은 과자를 만드는 지니엄소사이어티의 헤드쉐프, 쿠요(쿠키요정) 입니다. 좋아하는 일을 오랫동안 행복하게 하는 카페 문화를 꿈꾸고 있어요.
팔로우
쎄오
이혼->재혼->출산->육아->경력단절, 그리고 이런저런 새로운 도전을 하고있습니다. 공감을 나누고싶어 글을 쓰게되었어요
팔로우
리얼라잎
아는 것이 위로라고 믿습니다. 위로가 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지니퀸
10년 만에 꿈을 이뤘습니다. 그리고 더 큰 걸 배웠습니다. 그 이야기를 나눕니다.📩 강연 및 비즈니스 문의: prettyjinsz@naver.com
팔로우
빛날애
일과 육아의 틈에서, 읽고 쓰며 나를 씁니다 삼남매의 엄마, 조용히 꿈꾸는 내향인 사업가 책과 일상 사이에서 길을 짓는 사람
팔로우
하라프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새로운 시선을 담아내려 합니다. 배움, 관계, 경험, 실패에 대한 깨달음을 유쾌하게 풀어내어 공감과 위로를 전합니다.
팔로우
당근타르트
무너진 자리에서 다시 자신을 써 내려가고 있다. 상처를 외면하지 않기로 한 순간부터 삶도 문장도 달라졌다.
팔로우
연두부
결혼을 앞둔 남자친구의 암소식으로 함께 투병하며 투병일기를 쓰다가 아프지 않은 곳으로 먼저 보냈어요. 이제는 건강하게 그리워하고 하루하루 살아내는 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뚜기맘
35 나이에 미혼모가 되었습니다. 태아수종과 폐가 선천적으로 좋지않았던 뚜기를 뱃속에서 지켜냈습니다. 그리고 씩씩하게 치료과정의 나날을 보내고 있는 뚜기와 뚜기맘의 이야기 입니다.
팔로우
달빛의향기
밀린 숙제를 이제야 꺼낸 것처럼.
팔로우
감자튀김
빅테크 출신 기획자. 스타트업 창업. 현) 대형금융사 IT기획자. UI/UX, IT트렌드, IT상식, 핀테크, 스타트업 이야기를 다루고, 직장인을 위한 재테크 전략을 제시합니다.
팔로우
Monked
전기도 전화도 없는 깊은 산속 절에서 '무상'이라는 법명으로 13년간 스님. 현재 명상지도사. 명상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돕기위해 이 글을 씁니다.
팔로우
강원도감자
대만인 남자친구와의 매콤달콤 연애기를 써보려합니다. 소소한 사랑이야기부터 문화충격은 실재한다!는 내용이 담길 예정입니다.
팔로우
새로운
20대에 남성지 기자, 30대엔 평범한 직장인이 됐습니다. 젊은시절 연애에 미친 연미새, 부모님께는 불효녀. 지금은 제법 정신을 차려 글로 과거를 청산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