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4
명
닫기
팔로잉
84
명
민주
'내가 도무지 뭔지 모르겠어.'라는 질문으로 라자요가와 인문학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배운대로 살아내려 하동에 왔더니, 요가 명상 안내와 어린이를 만나는 행복을 누리고 있습다.
팔로우
브랜더 김인숙
마케팅과 브랜딩을 개인의 삶에 녹여내어 기회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좋아하는 일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오래오래 지속하고 싶습니다. 빠르기보다 단단한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어딘의 우연한 연결
어딘의 우연한 연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우주인
2030세대 경제적 기반 마련을 위한 글을 씁니다. 막막한 당신에게 힘이 되는 글과 생각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창업하는 선생님
창업을 꿈꾸는 초등교사, 저의 직업을 만드는 과정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정민유
강릉이 좋아 아무 연고도 없는 강릉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강릉에서 노는 언니가 되었습니다. 중년 부부의 강릉살이를 씁니다.
팔로우
정우열
안녕하세요 정신과의사 정우열입니다.
팔로우
최윤아
기자, 작가, 강연자, 애증의 글쓰기를 통해 세상을 다정하게 바라보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문정윤
마음에 쌓인 먼지를 털어내고 싶을 때 살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제니
말과 글로, 사람을 살리는 꿈을 꿉니다. 이제는 나 자신부터 살리고자 합니다. [*제안: ehahdp83@naver.com]
팔로우
유림
즐기면서 씁니다. 함께 즐겨주세요 :)
팔로우
조유리
에세이 <그런 엄마가 있었다> 작가. 가족, 나이듦, 복지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선량
여백과 해학이 있는 글과 삶을 사랑합니다. 방글라데시, 인도를 거쳐 지금은 밀라노에 삽니다. 온라인 선량한 글방의 글방지기 입니다.
팔로우
김재완
주로 글을 쓰고 때때로 방송과 강연장에서 말을 하며 살아가는 낭만 아조씨입니다.
팔로우
허두영
글 쓰고 강의하는 컨설턴트입니다. 지은 책으로 <퍼플 스완>, <이젠 2000년생이다>, <데일리 루틴>, <세대 공존의 기술>, <첫 출근하는 딸에게>, <요즘 것들>이 있음.
팔로우
이이현
건축과 출신 엔지니어. 12년차 직장인. 글쓰는 아빠. 철 없는 남편
팔로우
B형 은행원
36세 은행원이 들려주는 공상과학 재테크 가이드
팔로우
한시영
89년생, 회사에서는 노동자로 집에서는 두 아이의 양육자로, 남는 시간에는 읽고 쓰는 사람으로 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