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10
명
닫기
팔로워
510
명
Henry
길 위에서 사유하는 사람입니다. 언어와 문화의 경계가 흐려질 때 인간을 인간답게 만드는 사유·기억·감정의 본질을 되묻습니다. 인문학의 질문 속에서 길을 찾습니다.
팔로우
고은성
사랑하는 우리 딸 고은이와 사랑하는 우리 아들 은성이의 아빠이자, 사랑하는 나의 아내 경주의 남편입니다. ^ ^ 언제나 행복한 고은이네~♡
팔로우
miran
권미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진석
이진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지니
지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별사냥
김정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세린
세린(世潾): 세상에 잔잔한 물결을 남기다. 워킹맘이자 리더, 성장하는 코치로서 삶의 틈에서 만난 생각들을 나눕니다. 고요한 울림이 되어 누군가의 하루에 조용히 스며들기 바랍니다.
팔로우
코네티컷 김교수
뉴욕시와 보스턴 중간에 있는 코네티컷주의 Western Connecticut State University의 경영대학의 회계학 교수. 사진과 여행을 좋아하는 자유로운 영혼.
팔로우
thesallypark
프리랜서에서 거꾸로 직장인
팔로우
풍초김해수
나무가 되려다 못해 < 풀>이된 사람입니다. 늦게나마 <바람>처럼 자유인이 되고 싶어 글을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최환석
현실을 피하고 싶어 선택한 길들이 결국 나를 버티게 했다는 걸 돌아보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재민
『퇴사 사유서』『사랑한다 요리할 수 있어』『실패기록집』을 쓰고 펴냈습니다. 삶에 관한 이야기를 씁니다. @writteninjaemin
팔로우
진정성의 숲
진정성의 나무를 심어 숲이 되는 세상
팔로우
FortelinaAurea Lee레아
그냥... 그냥... 그냥... 딱히 뭐라고... 그냥... 마음표현.
팔로우
무화과
삼십대 기혼 직장인 여성, 일해서 기쁘고 슬픕니다.
팔로우
리얼흐름
컨설팅은 생업, 글쓰기는 희망업, 특수시설 및 유치원 원장은 이전업, 대학교수는 부업, 회사운영은 주업, 육아 및 가정생활은 필수업, 사이즈업 하는 인생을 살고있습니다.
팔로우
Slowlifer
나만의 속도로 삶을 살아내고싶어 일상을 기록합니다. 요가, 명상, 식물, 프리다이빙, 텃밭, 그리고 지속적으로 나의 호흡을 찾기 위한 활동을 탐색하며 살아갑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