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김미영
운동과 글쓰기로 몸과 마음의 근육을 함께 키워나가요
팔로우
글로업
글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업시켜주고 싶어요! 목표와는 다르게 흘러가는 우리 인생. 그 속에서 웃음과 깨달음을 얻을만한 기록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박구슬
아무도 궁금하지 않을 내 이야기로 위안 삼을 사람이 있겠지? 그 위안으로 다시 삶을 도전하는 사람이 있을 거야 . 스스로를 다독이며 인생 스토리를 쓰는 사람.
팔로우
김솔솔
40대, 대기업 희망퇴직.서울을 벗어나 살아보는 중입니다.
팔로우
Clara 클라라
대학에서 영어를 가르치고 영어도서관에서 스토리북을 읽어주던 영어 선생님입니다. 제 2의 멋진 인생을 꿈꾸는 초보 은퇴자로서 젊은 세대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주고 싶어요
팔로우
백지성
만혼, 재혼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글을 썼습니다. 오랜 세월 좌충우돌 외롭게 살아오다 50에 결혼하며 느낀, 중년의 결혼과 삶, 행복에 대한 생각들을 나누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콩사탕
여행과, 글쓰기, 책과 아이들로 세상을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Yechan
간단한 생각들
팔로우
그로칼랭
방송작가입니다. 아주 잠시라도, 친구를 위한 '감정의 쓰레기통'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레니
긴 이혼소송 마치고 잘 살고 있는 30대 워킹맘입니다. 검색해도 방법을 찾을 수 없던 어려움, 몸으로 부딪쳐 배운 것들을 공유하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진희
𝚋𝚊𝚌𝚔 𝚝𝚘 𝚝𝚑𝚎 𝚊𝚗𝚊𝚕𝚘𝚐𝚞𝚎
팔로우
멜랜Jina
재미없는 천국, 메릴랜드에서 멋진 가족과 폼나는 패션 비즈니스우먼으로 매일을 새롭게 살고있다. 제2의 인생으로 글쟁이가 되어 매일아침 안경과 커피를 장착하고 설레임을 만끽한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레베카
레베카 입니다. 어쩌다 인문학 공부를 시작하고 책 읽고 글 쓰고 이야기하는 것에 재미를 느껴 지금까지 하고 있습니다. 아이친구엄마라는 험난한 세계. 책 저자입니다.
팔로우
구자룡
50대 직장인 입니다. 멕시코 철강시장 전문가입니다.
팔로우
오서리
글 쓰는 디자이너
팔로우
영어부터 잘하고 싶어
한국외대 독일어 전공. 그런데 영어부터 능통해지고 싶다. 휴학한 김에 입시 영어 과외를 하며 기초 영어 공부에 도움 되는 내용을 정리한다.
팔로우
몬스테라
국선전담변호사로 형사사건 국선변호만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다녕
옷을 짓고 미소 짓고 인생을 지어갑니다.엄마체험, 이혼체험, 재혼체험, 할머니 체험, 눈물체험, 벅찬 행복체험을 한 강다녕의 '나' 키우며 쓴 내 육아일기 ^^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