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2
명
닫기
팔로잉
52
명
Freaktion
사용자 경험에 관한 자잘한 배움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소금 Hyemi Kim
지금은 토스뱅크 프로덕트 디자이너 (전 커머스). 효율적인 업무를 위한 프로세스 개선에도 관심이 많아요.
팔로우
이진재
프로덕트 만드는 인터랙션 디자이너. 생각은 글로 남기고, 순간은 사진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양지은
한 때는 프론트엔드 개발자, 2022년 6월을 기점으로 PM으로 일하고 있다. 책벌레 라는 별명을 좋아한다.
팔로우
권태욱
어떤 경계를 두지 않고 일을 해내는 것에서 즐거움을 느낍니다. 취미는 술과 커피, 크로스핏. 가끔씩 글도 씁니다.
팔로우
didi
플랫폼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시스템과 효율을 높이는 규칙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딜런입니다
다시금 프로덕트 디자이너로서 분발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UXUI디자이너 데이지
시니어 UX/UI 디자이너로 디자인을 분석하거나, 디자인에 대한 생각을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비클럽
나비클럽 출판사 | ”인생은 미스터리로 가득하다.“
팔로우
이동관
UX 디자이너이자 에세이스트로서, 삶의 순간을 깊이 관찰하고 기록합니다. 사용자 경험을 통해 배운 통찰과 일상의 감성을 담아 독자와 소통하며, 성장과 변화를 탐구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십일번가 DESIGN
11번가 PRODUCT DESIGN의 브런치입니다. (서비스 법령에 따른 보호 조치로 비속어 및 욕설이 포함된 댓글은 법적 기준에 따라 삭제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팔로우
Mupeenee
‘누가, 언제, 왜 이걸 쓸까’를 끝까지 따라가는 기획을 좋아합니다. 서비스 기획과 데이터 기반 UX 설계를 공부하며, 고민의 흐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감각채집가
어떤 브랜드는 괜히 자꾸 눈이 가고, 오래 기억에 남습니다. 끌리는 것을 수집하는 감각 채집가의 기록노트
팔로우
켈리폴리
야생에서 자라나고 있는 스타트업인입니다. Designer/Product Owner로 경력을 쌓고 현재는 공동창업으로 마음챙김 일기 앱, 선라이즈를 만들고 있어요.
팔로우
이주명
서울과 뉴욕을 기반으로 그래픽, 브랜딩, 타입 디자인을 하고 있는 디자이너 이주명입니다. 타이포그래피 커뮤니티 TypeTypeType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두부언니
UX/UI 실무 기록 / 새로운 제안에 열려있습니다
팔로우
검정바지
안녕하세요 프로덕트 디자이너 검정바지 입니다.
팔로우
라프텔 프로덕트 디자인팀
라프텔 프로덕트 디자인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현준
삼성전자 비주얼 인터랙션 디자이너. 비주얼과 사용자 경험에 대한 본질적인 생각을 씁니다.
팔로우
Button
경험을 공유하는 프로덕트 디자이너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