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6
명
닫기
팔로워
16
명
현정
철학과 예술, 영화를 재료로 생각하고 만드는 미술가.
팔로우
어둠을삼킨별
아직 서툰 나이, 16살이라 선택도 감정도 자주 어긋납니다. 청춘의 이야기를 쓰고 있고, 포스타입에서 장면의 여백이란 이름으로 활동합니다. 사랑해주시고 구독과 좋아요 부탁해요!
팔로우
우주진
읽고 쓰고 그림그리는 베를린의 조용한 삶.
팔로우
시안
20대 후반 현직 국어강사. 분노와 슬픔이 원동력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다만 길지 않기를 바랄 뿐. 생존을 위해 왼 치레를 버려 아무것도 남지 않아도 살아남아야겠죠.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최정은
최정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뉘뉘
난독증을 앓는 책벌레. 독일 사는 아줌씨. 애 둘. 남편 하나. 돈, 권력, 명예 영
팔로우
김경미
IT 번역 프리랜서
팔로우
이정용
이정용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서정은
관찰하고 분석하며 아동의 보호와 자유 간 균형과 현실 연구 중. 사) 3P아동인권연구소 대표이고 숭실사이버대학교 아동심리치료학과에서 강의하고 있다. 현재는 독일 체류하며 문화.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집나온 여자
베를린에서 예민함으로 하루하루 살아가는 UX/UI 디자이너입니다. HSP로 태어난 이상, 삶은 늘 약간 과하게 울립니다. 그래서 감각을 조율해보려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멈블비
베를린에서 순수미술 작가로 활동중. 타국에서 굳이 깻잎을 기르고 막걸리를 빚는 자신이 피곤한 인간.
팔로우
iovejiny
김유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니니
아니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