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락 Aug 03. 2021

지금부터 책 100권 읽기 도전

B100 프로젝트


올해 책을 정말 밀도 있게 읽고 싶은데

의지가 부족해서/혼자는 심심해서/그냥/

함께 할 사람을 찾는 분!


회사 다니지만 하루에 1시간 정도는 책 읽을 수 있을 거 같은데 아직 마음 강하게 먹지 못한 분!


지하철에서 핸드폰 말고 책 읽고 싶은데 마음만 있고 아직 귀찮아서 시작 제대로 못하신 분!


잔뜩 쌓여가는 책을 보며 ‘저거 언젠가는 읽어야 하는데’ 하시는 분!


함께해요!


저는 시작은 아주 잘 하지만 꾸준함이 떨어져서

이렇게 소문 내놓지 못하면 오래 하기 어려운 사람입니다.


꾸준히 하는 건 자신 있어서 저에게 본때를 보여주실 분이 계시다면! 저처럼 끈기는 좀 없지만 올해 말까지만이라도 꾸준히 책을 읽어보겠다 하시는 분! 함께해요~


저는 책을 읽고 표지를 찍어 올릴 거고, 직접 읽었다는 걸 인증하기 위해 집에 있는 작은 인센스 조각을 표지에 올려  사진을 올리려고 해요~


인증 징표


읽는 게 목표이기 때문에 책 요약이나 구절은 개인적으로는 정리해도 브런치에는 별도로 올리지 않고, 책 표지만 찍어 올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댓글로 인증하시거나, 별도로 브런치 계정이 있으시면 동일하게 게시글로 기록하시던 인증방법/책 장르/목표 권수 무관합니다! (아무도 참여 안 하셔도 저는 꾸준히 진행할 것이기에 각자 계획을 세우시고 개인적인 성취를 하시는 데 집중하시면 좋겠어요! 게시글 올리실 때 저를 언급하셔도 언급하지 않으셔도 무관합니다.)


저는 올해가 약 150일 남은 시점에서 100권을 읽으려고 목표하기에 B100이라는 프로젝트 이름을 붙였고, 기록은 B100_001, B100_002로 이어가려 합니다.


재테크에 관심이 많아져서 그쪽으로 읽어보려고 하고, 틈틈이 소설이나 에세이도 올라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책 읽고 싶은가요!

코로나라 밖에서 할 것도 많지 않은데 올해는 책이나 같이

읽으시죠! 2021년 12/31일에 정산 타임 가질게요!







작가의 이전글 사랑의 시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