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사리나
글을 씁니다. @브런치 (2016 ~ 2022.10) @포스타입 (2022.10 ~) https://www.postype.com/@seul-et-unique
팔로우
정욱
주로 사진, 때때로 여행. 여행에세이가 대부분이지만 그렇지 않은 글도 올립니다.
팔로우
Maya Lee
유럽의 섬나라 아일랜드(Ireland)에서 아이리시 남편과 살아가며 경험하는 삶 이야기, 여행 이야기를 씁니다. 또 좋은 아이리시 연극 작품을 한국어로 번역하고 있습니다. .
팔로우
sssorim
livin' in daydreams__잔잔한 이야기들이 가만한 위로가 되기를.
팔로우
김영주
에세이와 소설을 쓰며, 쓴 책으로는 <오늘의 온기를 채우러 갑니다>, <증발된 여자>, <모퉁이 빵집> 등이 있습니다.
팔로우
봉보로봉
특별했던 사람들과 풍경을 떠올려 줄 푸드에 관한 에세이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자토
작가 겸 일러스트레이터. 지은 책으로는 [우리는 원래 더 귀여웠다], [서로의 마음을 산책 중], [오늘도 솔직하지 못했습니다]가 있습니다.
팔로우
정휘웅
와인을 사랑하는 칼럼니스트입니다. 주변 만사에 늘 감사한 마음을 가지며 살아갑니다. 본 직업은 인공지능(초거대언어모델) 관련 기업에서 연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Jamie
꽃, 자연, 그리고 와인을 많이 사랑합니다. 캘리포니아 어딘가에서 글을 쓰고 있을겁니다. 플로리스트 & 와인 스페셜리스트로 살아왔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Chun SungBuhm
Chun SungBuh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Girliver
Girliver's Travelog
팔로우
스카이스캐너
스카이스캐너로 바로가기 : bit.ly/1XNI8oT
팔로우
퐈느님
길은 발 밑에 있다
팔로우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수현. 글이 있어 먹고사는 카피라이터이자 작가.
팔로우
Peter
기획, 데이터, 커리어, 기업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Peter입니다. 10여년간 일하면서 느끼고 있는 것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더 창의적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호밀밭의 사기꾼
하찮은 인생의 괜찮은 순간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