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여울
다둥이맘. 책과 피아노, 천문학과 판타지, 영어를 좋아하고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은 초등교사입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겪는 시간과 공간의 줄이기도 함께 봅니다.
팔로우
늦작가
기한보다 늦는 걸 싫어하는 홍보담당자. 돌이켜보면 무엇인가 많이 늦어있다.
팔로우
JH Choi
Jeenhee Choi의 브런치입니다. 인생 2막 또는 the second 25를 되뇌며 이제 사회로 진출하는 새내기처럼 껍질을 깨려 합니다. 산티아고 890킬로미터 완주로부터!
팔로우
그랬구나
아이 둘을 키우며 함께 크는 중인 엄마 사람입니다. 언젠가 작가로 명함새길 날을 기다리며 오늘도 한 뼘 더 자라겠습니다.
팔로우
라슈에뜨 La Chouette
Real life could be sweeter than dreams.
팔로우
two tone
지구와 달 사이 ●º
팔로우
정지민
10년 차 제주 도민 / 마이리얼트립 매니저 / 전 매거진 iiin 에디터. 결혼 생활의 고민을 엮어 2019년『우리는 서로를 구할 수 있을까 』를 썼다.
팔로우
온더로드
“단 하루 시간이 주어진다면 달려가고 싶은 곳은 어디인가요?” 온더로드와 새롭게 떠나는 여행, 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팔로우
구선아
읽고 쓰는 삶을 삽니다. 도시를 연구하고 책방을 운영합니다. <때론 대충 살고 가끔은 완벽하게 살아> <퇴근후 동네책방> <바다 냄새가 코끝에> <여행자의 동네서점>을 썼습니다.
팔로우
은서
낮에는 사보 에디터, 밤에는 감정을 기록하는 칼럼니스트. 사소한 감정에도 이름을 붙여주는 글을 씁니다. 당신의 하루 끝, 마음 한구석에 문장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장보영
동화작가지만 딴짓을 더 많이 합니다. 밴드 '싱잉앤츠'에서 노래를 짓습니다. 에세이 <내가 엄마가 되어도 될까> myspring0713@gmail.com
팔로우
그로잉맘 이다랑
<불안이 많은 아이> <아이마음에 상처주지 않는 습관> 저자 (주)그로잉맘 창업자 / 발달심리 및 부모교육 전문가
팔로우
보통사람
보통의 날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임주리
기사로 밥벌이하고 에세이로 나를 달랩니다. 영화와 책, 예술이 세상사와 만나는 이야기를 써요.
팔로우
안종현
작고 말 못하는 생명과 오래된 도시와 물건을 좋아합니다. 때론 사진을 찍고, 게으르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지금은 스웨덴에서 이방인으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청민
여행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기록합니다 ५✍⋆*
팔로우
Juwon
샌프란시스코에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평범한 일상 속 비범한 변화와 용기에 주목합니다.
팔로우
NangNang
-존재하는 모든 것은 이름이 있고 스토리가 있습니다 외식브랜드와 스몰브랜드를 위한 네이밍과 스토리 작가 [쌉싸름한 그림샐러드]출간작가 따뜻한 위로, 일상 그림
팔로우
모스블루
IT기업에서 일하며 아날로그적 삶을 꿈꿉니다. 읽고 쓰고 몸을 움직이는 삶!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