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89
명
닫기
팔로워
2,089
명
오로시
오롯이 존재하며 세 아이와 함께 발견한 세상의 작은 빛들을 '오로시'라는 이름으로 기록합니다. <아이 셋과 지구별 여행중> 저자.
팔로우
소은
현직 국공립 보육교사이자 챗GPT를 도구로 쓰는 스마트 워커입니다. 동료 교사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에세이를 쓰며, 주식과 콘텐츠 수익으로 2027년 퇴사 이후의 삶을 설계합니다.
팔로우
편부효
캠핑카 에벤에셀과 함께 363일간 유라시아 대륙을 다녀왔습니다 .길 위에서 만난 사람들의 진심과 은퇴 후 부부의 뜨거운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Emily in Seoul
광고회사 다니며 취미로 사주 봅니다. 마케팅과 사람 이야기를 순환적 관점으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이림
사유의 결이 담긴 글을 쓰려 노력합니다. 대학 교수로서 지식과 경험을 삶의 일상을 돌아보는 낭만적인 글을 쓰는 아티스트로 남고 싶습니다
팔로우
yeon
생활을 관찰하다가 자꾸 ‘분류’ 해버리고, 사유하다 내복과 양말에 걸려 멈춥니다. 요가는 가끔 문장 뒤에서 숨만 쉽니다.
팔로우
달잠
신이 주신 재능은 없지만 일상을 통해 보고 듣고 느끼는 모든 일들을 글쓰기를 통해 세상과 따뜻하게 공유하고 싶습니다. 손톱 만큼이라도 이웃에게 도움이되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horangsoop
나무처럼 다양하고 유익한 글을 키워 숲처럼 가꾸어 갑니다.
팔로우
박순동
삶의 단면들을 시와 에세이로 곱게 떠올립니다. 다정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마음이 머물고 싶은 이야기들을 조용히 건네고 싶습니다.
팔로우
안진
안진입니다. 좋은 글을 많이 읽고 나도 쓰고 싶어 글을 쓰기 시작한 사람입니다. 세상을 관찰하고 글로서 나를 세상과 연결합니다./ 수, 일 업로드
팔로우
Utopian
이상적인 미래를 오늘로 가져오는 과정에서 필요한 정리함
팔로우
GOrDon
I JUST LIVE BY ABC; Adventurous, Brave, Creativity
팔로우
조원준 바람소리
저는 테니스 에세이 작가 조원준(바람소리)입니다. 발간된 책 <고사성어로 풀어보는 테니스 세상>과 <테니스에 반하다>는 테니스인에게는 '양서(良書)'로 남을 것입니다.
팔로우
나와뜨리들
오래 버텨온 삶에서, 이제 나를 꺼냅니다. 일상과 가족, 중년의 감정과 선택을 기록합니다. 무편집본 같은 삶 속에서 나를 지키는 태도를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류이수
삶을 살아가는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남발
세상일에 급급하지 않은 여행자로 지내는 중
팔로우
선지은
세 자녀를 둔 이제는 세 손자손녀를 둔 68세 여성 의사, 온갖 풍파를 다 격은 나의 삶 이제는 말할수있다.
팔로우
PhD 영초이
과학과 삶의 경계에서 사유하는 신약 개발 연구원. 미래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작은 영감을 줄 수 있길 바라며.
팔로우
코코넛 노무사
일을 통해 사람을 보고, 사람을 통해 일을 이해합니다. 늘 책 읽기를 좋아했지만, 지금껏 글쓰기로 인생의 전환점을 만들어 왔습니다.
팔로우
공간 탐구자
사람은 공간을 정의하고, 공간은 사람을 정의합니다. 우리가 존재하는 삶의 공간들에 대해 생각합니다. 공간에 대한 철학, 경제학, 공학, 법학 등 다양한 시각의 접근을 추구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