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록 Oct 08. 2022

당신이 나를 아름답게 만든 거예요

작은 문신을 하고 내과에 약을 지으러 갔다.

혹시 모를 알레르기 반응에 대한 준비로.


70대 정도 의사 할아버지.          




- 아니, 지금도 충분히 아름다운데 더 아름다워지려고 했어요? 지금도 비너스 여신인데?   


- 네.

  

- 본인이 아름다운 줄 아시나 보네? 네 대답하고?    


- 네.   


- 하하하하하! (같이 웃음)     



나는 이런 순간이 너무 행복해.               



내가 특별히 아름답다고 생각해서  대답이 아니다.     


의사 할아버지가  아름답게 봐주는 마음을 받아  순간 내가 정말로 비너스 여신만큼 아름다워졌기 때문에 네라고 대답한 것이다.          



You know?

You make me beautiful.

You make me Venus.

I know.          


아세요?

당신이 나를 아름답게 만든 거예요.

당신이 나를 비너스로 만든 거라고요.

나는 알아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