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아론 Apr 22. 2022

고민을 해결해주는 <12명의 멘토>

아침 7시에 일어나서 밥 먹는 시간 빼고 저녁 9시까지 계속 글만 썼네요. ㅎㅎ

5월 15일에 텀블벅에서 오픈하는 <노하우 아카데미>라는 기획전을 하는데, 2개 프로젝트를 신청했습니다.........ㅎㅎ

어떤 노하우인지 나중에 소개를 하고...



내일 또 새로운 프로젝트를 오픈해요 ㅋㅋㅋㅋ

이거 뭐 거의 쉬는 날 없이 계속 오픈하고 있는 중....


https://tumblbug.com/aronsong8



<12명의 멘토>라는 카드인데요. 

심리상담 프로그램 중에 제가 정말 애정하는 양대 산맥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ㅎㅎㅎ

나머지 하나는 <영웅의 여정>. 심리질환 지식백과에 무료로 들어가는 프로그램인데, 정말 영웅의 여정을 통해 인생이 돌아가는 시스템을 알면, 정말 포기하지 않는 삶을 살게 된다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이것도 나중에 카드로 만들 생각이에요.



그럼 <12명의 멘토>는 무엇이냐!

인생을 살아가다 보면 누구나 고민이 생기잖아요? 그 고민 때문에 잠을 못 이루기도 하고, 선택 장애에 걸려 쓸데없는 시간을 낭비하기도 하고요. 마땅히 조언을 얻을 사람이 없기도 하고, 만족할 만한 답변을 듣지 못할 때도 있고요.


바로 그럴 때! 내 고민을 해결해주는 카드예요.

고민이 크든, 작든 어떤 고민이든 상관없습니다! 다 해결할 수 있어요 ㅎㅎㅎ

이걸 장담하는 이유는 <12명 멘토>가 있기 때문입니다.


'12명의 멘토'는 다 살아가는 방식과 가치관이 다른 사람들이에요.

예컨대 멘토 중에 '광대'는 모든 이에게 웃음을 줄 수 있다면 자신이 망가져도 좋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무법자'는 남들 눈치 보지 않고 내 감정대로 살아가는 게 중요한 사람이죠 ㅎㅎㅎ


이렇게 멘토들이 서로 다른 가치관을 가지고 있어서 내가 고민을 이야기하면,

서로 다른 12개의 조언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 조언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조언을 고르는 거예요.

그래서 나에게 맞는 조언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ㅎㅎㅎ


멘토 카드는 이렇게 고민 상담을 받는 '상담자'와 '멘토'로 사람을 놔눠 여러 명이 함께 할 수 있고요.

혼자서도 할 수 있습니다. 혼자 할 수 있는 공책도 있음!


가족 간에 대화가 필요할 때, 내 부모님, 자녀의 고민은 무엇인지 궁금할 때!

이성친구와 자꾸 싸워서 고민이 생길 때!

배우자와 깊은 갈등이 생길 때!


과연 어떻게 하는 게 옳은 해법인가?

나는 어떻게 하는 게 좋은가!

그 해답을 얻고 싶다면 멘토 카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그런데 문제는...! '알림 숫자'를 보니 목표금액 달성에 실패할 거 같다는 거.......

원장님(어머니)는 그래도 제작을 해서 필요한 사람들에게 팔자고 하는데, 거의 그렇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내일 토요일 12시 오픈 예정이니 필요하신 분들 참여해주세요~

정말 도움 되는 카드(심리 프로그램)이라고 자부합니다!




멘토 카드 앞면



멘토 카드 뒷면


매거진의 이전글 어떤 스티커 타투가 좋을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