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3
명
닫기
팔로워
73
명
박성봉
책과 달리기를 사랑하는 현직 반도체 엔지니어. 사람을 포함한 모든 동물과, 외국어 공부에 관심이 많습니다. 언젠가 글을 쓰다가 책도 내보고, 강연자로 무대에도 서 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NABIway
글을 쓰면서 자기 주도권이 시작되고 책을 쓰면서 자기 전성기가 시작됩니다. 간명한 글쓰기로 자기를 표현하고 반전이 있는 책쓰기로 자기를 주장할 수 있게끔 차근차근 가이드해 볼게요.
팔로우
everSONG
노래는 삼분간의 승부수죠. 삶의 넓이와 깊이가 녹아 있는 노래가사 100% 창작하기, 그리고 인공지능 작곡하기와 선별 프로듀싱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 볼게요.
팔로우
영업의신조이
영업의신조이 | 지구별을 여행하는 존재 관찰자 사람을 만나고, 마음을 읽고, 관계를 세우는 일. 그 모든 여정은 결국 ‘감정의 여행’이었습니다.
팔로우
남지만 작가
저는 철도공무원이었다가 파업으로 그만두고 지금은 채권관리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흘렸던 눈물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 세상을 펼쳐 보겠습니다.
팔로우
버드나무
100세를 넘기신 철학자의 말씀대로 스스로의 욕심을 위한 일은 사라지고 다른 사람을 위한 일의 보람은 남게 됩니다 버드나무 그늘 아래 분위기로 자유롭게 여러 이야기를 했으면 합니다
팔로우
권송곳
송곳같은 날카로운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싶은 한 대학생. 소설 읽기와 영화, 드라마 시청을 즐깁니다.
팔로우
의미
의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다 쓴 치약
다 쓴 치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브라쑤스
아브라쑤스abracos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YANN
..
팔로우
늦깍이준비생
ㅎㅎㅎㅎ
팔로우
박기련 kira
박기련 kira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여는 마음
매번 다른 사랑 꾸준히 비슷한 사람과 치열하고 꾸준한 마음으로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TERU
여러분의 생각이 바로 정답입니다.
팔로우
조에녹
조에녹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보헴
김혜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정은주
정은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