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43명
-
pahadi
가끔은 허무하게 무너지지만, 그래도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갑니다. 꽤 괜찮은 나날들이 모두 모여 꽤 괜찮은 인생이 되기를.
-
미소
2005년부터 2024년까지, 열세 마리의 고양이와 일곱 마리의 강아지와 힘께 살았고 그 중 일부와 이별했습니다. 미처 다 주지 못했던 사랑을 이곳에 나마 남기려 합니다.
-
기림
정체성은 라디오 PD, 지금은 IP 기획PD 업무 중. 과거엔 기자. 매체는 다양했지만 해온 일은 모두 콘텐츠 만드는 일. 취미 없어서 고민.
-
윤아람
"엄마는 꿈이 뭐야?" 딸의 질문에 대한 답을 글로 씁니다.
-
영화평론가 홍수정
영화평론가. 하지만 넷플릭스, 유튜브, 시시껄렁한 짤이나 밈까지 모조리 좋아한다. INFJ, 가끔 INFP.
-
유월의햇살
작가, 보험설계사 , Job 컨설턴트, 통번역가 그리고 달리는 사람으로 삶의 소소한 이야기와 좋아하는 것들에 대한 글을 씁니다.
-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우리는 글쓰기를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사랑이 묻고 인문학이 답하다> 등을 썼습니다.
-
파사리즘
파사컨설팅그룹이 소개하는 영업, 마케팅 세상의 모든 것을 이야기 합니다. 당신이 힘들고 어려울 때 영업마케팅적 사고와 프로세스로 이겨낼 수 있는 있는 힘을 선물합니다.
-
가람
연세대학교에서 국어학을 전공하는, 문학을 사랑하는 학생입니다. 소설, 영화, 언어, 생활 전반에 관해 씁니다.
-
최문선
2000년생. 22세기 생존 연구소 소장. 22세기를 살아가야 할 지도 모를 우리들의 다양한 생존 방법을 연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