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67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브런치 시작하기
브런치 홈
브런치 나우
브런치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67
명
Jeremy
NGO 활동가로 국내외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효과적인 업무를 위해 생산성앱을 업무 환경에 어떻게 적용하고 활용할지 연구하고 고민하고 있습니다.
구독하기
장철우
십수년간 현장에서 만난 직장인들의 고민을 심리학 레시피로 해결하기 위해 함께 말하고, 듣고, 쓰고, 공감해서 어제보다 오늘 더 행복케 하고 성장시키는 조직심리 전문 기업교육가.
구독하기
우태영
세상을 공부하는 사람. 국내에서는 1인 출판사 CNH북스를 통해 해외 글로벌 베스트셀러를 한국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구독하기
민기적
출간 목적으로 차곡차곡 에세이를 쓰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두 마리의 토끼, 그리고 스스로의 얼룩덜룩한 마음을 다스리며 그럭저럭 잘 지냅니다. 당신은 무탈하세요?
구독하기
백희원
촉진하는 글쓰기
구독하기
이승훈 Hoon Lee
스타트업을 통해 세상을 이롭게 하고 싶은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Stanford MBA class of 2016, Co-founder of Ringle)
구독하기
Jason Im
버티컬 커머스 스타트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하기
IGM세계경영연구원
IGM세계경영연구원|CEO, 임원 등 리더와 기업의 성공을 돕는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교육기관|The Most Advanced Premium Learning Platform
구독하기
NEO
유형 + 무형의 제품을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91년생 Neo의 브런치입니다.
구독하기
이기원
드라마 작가로서 <하얀 거탑>, <제중원> 등을 썼습니다. 산티아고 여행기 <길 위에 내가 있었다>도 썼구요. 이제 다른 글들도 좀 써보려구요. 부캐는 2킬로와트.
구독하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