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트인사이트 Oct 20. 2018

[Daydreamer] 눈사람이 한 해를 보내는 이야기

겨울 : 첫 만남


Illust by 나영


 

눈사람이 한 해를 보내는 이야기 1 

겨울 : 첫 만남


눈이 펑펑 내리는 어느 날이었어요.

아무도 밖에서 놀지 않는 추운 날씨였지만,

반짝거리는 눈을 보고 밖으로 뛰쳐나간 소녀가 있었어요.

소녀는 같이 놀 친구가 필요했어요.

소녀는 잠시 눈을 만지작거리더니

울퉁불퉁, 엉성하지만 자신보다 큰 눈사람을 만들었어요.

소녀는 눈사람에게 ‘놀자!’ 라며 말을 걸었어요.

맞아요. 뻔한 전개지만, 눈사람은 어떤 마법으로

자신과 놀아달라는 소녀에게

눈을 마주치며 바라볼 수 있었어요.


그렇게 소녀와 눈사람의

아무도 못 말리는 우정이 시작되었어요.





To be continued.




 

작가의 이전글 <오장군의 발톱>이 오늘날 우리에게 던진 메시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