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손큐 Mar 15. 2022

1년 만의  미용실

시절 인연

온라인에  순간을 박제한다는 게

시간의 사치요 권리이자 작은 행복이다

1년간 #메타버스  새 영역 일하느라 미용실도

피부숍도  놓치고 살다 보니 문득 이건 아니지  싶어 겨우

머리에  시간과 여유를 투자하고  기계에 몸을  맡기며  드는 생각...


Nft 너무 돈돈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세상이 너무  기본을 놓쳐가고 있는 건  아닌지

나만해도 차량 반납하면서  쌓은 감정이

거기로 불똥 튀는 거 보고 아뿔싸 싶었다 이러지 말자.


세상 돌고 돈다. 나라도 그러지 말아야지

선인선과라는 거 요즘 세대들은 배울 여유가 없을 수도  있겠다.  빠른 인터넷으로 세상을 배우니까.

이 리 치고 저리 치다 보니

애초에 내가 돈 벌라치면 예술하면 안 되는 거 아니었어?

예술이 언제 돈 때문에 하는 거라고

주객이  전도되었다.


나 자신도 그러지 말아야지. 긍정적으로 살자... 머리 하며 다짐도 해보고  내가 좋아하는 작가 모아서 기록도 해보고 한다.


#브로콜리 #바나나 #벚꽃으로 어찌 저런  생각을 했을까

순수한 작가의 작품 감상으로 오늘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리며


떠나는 인연 잡지 못하고

오는 인연은 감사하기로


모든 것에 감사하자 또 다짐을 해보며

1년 만에 미용실 온 게 어디냐... 그래도 왔으면 다행이다.

Nft이제 두 달도 안돼  너무 속도 내지 말고

때론 관망도 해보면서  

시절 인연도 감사하기로 하였다...


#최현주 #이돈아 #이후창 #김창겸 #마스터관

#월간비블록


https://youtu.be/3 zIDVjdxd7 E




작가의 이전글 좋은 만남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