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음터치 우주 Sep 09. 2022

2022 ACC 월드뮤직페스티벌 메인포스터 협업

새로운 도전 감사한 기회

지난 4월에 의뢰 받고 작업 했던 2022 ACC 월드뮤직페스티벌 메인 포스터. 연락 주신 팀장님께서 우연히 인스타그램으로 내 그림을 보고 작업 의뢰를 주셨던 신기하고 감사했던 경험.

내가 가진 능력에 비해 많은 기회들을 얻었는데 대부분 인스타그램을 통한 연결이었다. 내가 하고 있는 일을 부지런히, 꾸준히 디지털 세상에 기록하는 것을 게을리 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하와이에서 돌아온 직후라서 직접 가보지는 못했다. 의뢰 주셨던 팀장님도 뵐겸 가능한 가보려고 했는데 하와이 한달살기로 생긴 여파가 생각보다 커서 미루었던 미팅들과 작업 마무리 하느라 최근 2주간 정신없이 시간이 흘러 버렸다.

전화 상으로만 이야기 나누며 협업 했던 팀장님이었지만 최대한 작가를 배려 하고 정중하게 의사를 전달 하시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목소리만으로도 알 수 있는 누군가의 태도.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만나 뵙고 싶은 팀장님으로 소중한 인연으로 남았다.

소중한 인연

다양한 굿즈로도 제작 되어 하와이에서 돌아오는 일정에 맞춰서 작업실로 보내주셨다. 핑크 핑크한 굿즈로 가득했던 커다란 택배 상자를 받고 깜작 놀랐다. 감동!

하드케이스 미니 여행가방, 에코백, 미니 크로스백, 티셔츠, 자석, 엽서, 스티커 등! 내 그림이 담긴 굿즈를 갖는다는 것은 언제나 로망 같은 일! 영광스럽고 감사할 따름이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매거진의 이전글 나에게 별의 의미ㅣ마음터치  우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