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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Art n Money in New York Jul 05. 2023

뉴 뮤지엄 이 소개하는 네 명의 작가

새롭고 신선 한 건 여기다 있어

Pepón Osorio: My Beating Heart/ Mi corazón latiente

06/29/23-09/17/23


푸에르토리코 산 후안 출신의 오소리오 작가는 연극 및 공연에 대한 그의 배경과 아동 복지사 및 교수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조각 및 설치 작품을 선보였다. 미국의 라틴계 및 노동 계급 커뮤니티에 영향을 미치는 정치적, 사회적 및 문화적 문제를 깊이 다루고 있다. New Museum의 2층 갤러리에 설치되는 이 전시회는 Osorio가 1990년대 초부터 만들어온 정교한 대규모 멀티미디어 환경에 초점을 맞추었으며 종종 그들이 살았던 동네의 개인들과의 장기적인 대화와 협력을 통해 만들어졌다. 작품에서 가져온 전시회 제목은 인간 삶의 탄력성과 취약성, 인류를 추진하는 가치와 욕구, 서로를 더 잘 돌봐야 하는 근본적인 긴급성을 포함하여 Osorio의 작업 전반에 울려 퍼지는 주제를 다루고 있다.




Tuan Andrew Nguyen: Radiant Remembrance

06/29/23-09/17/23


Nguyen의 New Museum 전시는 작가가 미국에서처음으로 선보이는 미술관 전시이다. 예술가의 폭넓은 작업에서 나온 작품과 함께 새로운 영화와 두 개의 최근 비디오 프로젝트가 상영되었다.

공동 커뮤니티 참여 및 광범위한 기록 연구를 통해 프로젝트를 발표한 Tuan Andrew Nguyen(b. 1976, 베트남 사이공)은 기억 전략을 활용하여 비공식적이고 억압된 역사를 강조하였다. 사실과 사변을 엮고 종종 다른 세계의 신화를 사용하는 Nguyen의 영화는 지배적 내러티브를 식민주의, 전쟁 및 이주라는 세대 간 트라우마를 치유하는 창의적인 형태를 제안하는 이야기로 나타내었다. 애니미즘과 물질적 기억, 사물에 내재된 정서적, 역사적 전하 가 Nguyen의 설치 및 조각 작업에 주된 주제이다.



Mire Lee: Black Sun

06/29/23-09/17/23


뉴뮤지엄 4층 갤러리에 설치된 "이미레: 검은 태양"은 건축 환경, 키네틱 조각 및 패브릭 작업은 새로운 장소 특정적 작품이다. 첨단 모터, 펌핑 시스템, 쇠막대, 그리스, 글리세린, 실리콘, 슬립, 오일로 채워진 PVC 호스 등의 재료로 구성된 Lee의 애니메트로닉스 조각은 살아있는 유기체이자 생물학적 기계처럼 작동한다. 건축, 공포, 포르노, 사이버네틱스, 신체 기능 및 환경적 부패를 불러일으키는 인용문을 통해 Lee는 기술 영역과 유형 영역 사이에 존재하는 속성을 설명하는 본능적인 수단을 제공한다. Julia Kristeva의 1987년 저서 Black Sun의 이름을 딴 제목—우울증과 우울에 대한 연구—공간, 분위기, 천, 철, 점토 등의 재료에 대한 관심으로 설치 작업을 주도하여 감정적 공허함과 심리적 긴장을 암시한다. 지난해에는 MMK 프랑크푸르트, 네덜란드 덴하그 쿤스트뮤지엄 등에서 기관 개인전을 가졌고, 제59회 베니스비엔날레 국제미술전, 제58회 카네기인터내셔널, 2022년 부산비엔날레 등 주요 국제전에 참여했다.

"이미레: 검은 태양"은 크라우스 패밀리 시니어 큐레이터인 게리 캐리온-무라야 리(Gary Carrion-Murayari)와 큐레이터 어시스턴트인 매들린 와이스버그(Madeline Weisburg)가 큐레이팅했다.



Wynnie Mynerva: The Original Riot

06/29/23-09/17/23


Mynerva는 New Museum에서 전시된 것 중 가장 큰 갤러리에 걸쳐 있는 그림과 예술가 자신의 몸에서 만든 조각 요소를 통해 Eve의 성경적 기원 이야기를 재해석하여 성별 확장 미래를 구상하고 영감을 주고자 했다. 1992년 페루 리마 외곽에서 태어난 미네르바는 젠더, 섹슈얼리티, 인종, 계층에 따른 폭력이 만연한 환경에서 성장했다. 미네르바는 그들의 트라우마와 욕망에 대응하여 복수와 해방에 대한 카타르시스적인 비전을 창조하고자 했다. 성적 반대가 강력한 정치적 행동으로 칭찬받는 세상을 표현한 것이다. 그들의 대형 회화는 분류, 소비 또는 통제를 거부하는 추상화의 가장자리에 있는 신체를 묘사하고 그들의 급진적인 공연과 신체 변형은 성범죄를 사회적 변혁의 길로 가정한다. 이번 전시에서 미네르바는 이브와 릴리트의 만남을 여성화된 신체의 최초 동맹인 '원조 폭동'으로 상상하며 모든 아브라함 종교의 기초적인 이야기를 다시 들려준다. 70피트 길이의 이 그림은 이브가 가부장적 권력에 대한 그들의 협정의 표시로 일반적으로 "아담의 갈비뼈"라고 불리는 그녀의 가장 낮은 갈비뼈를 릴리스에게 주는 장면을 묘사한다. 미네르바는 가부장적 전통에 대한 반서사를 통해 다른 여성화되고 퀴어적인 신체가 쾌락과 자유를 위해 집단적으로 싸우도록 영감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Wynnie Mynerva: The Original Riot"은 ISLAA Curatorial Fellow 인 Bernardo Mosqueira가 큐레이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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