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4
명
닫기
팔로잉
114
명
카페에서 책 읽기
절판 동화 찾아보기 ㅣ 여성작가 읽기
팔로우
남정하
팔로우
keemondo
도망치듯 떠났던 서울을 5년 만에 다시 돌아와, <걸어서 서울 속으로>를 혼자 찍으면서 '나'를 발견하고 '나'로 살아가는 시간들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박은석
2009년 1년 200권 읽기 운동 시작. 2021년부터 1년 300권 읽기 운동으로 상향 . 하루에 칼럼 한 편 쓰기. 책과 삶에서 얻은 교훈을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이유진
달빛따라의 브런치입니다. 교사로 책읽기와 글쓰기를 통해 자존감을 회복하고 있습니다. 아이들과의 일상 속에서 문득 떠오르는 생각들을 적어봅니다.
팔로우
이하루
lizmare84@gmail.com
팔로우
글 쓰는 공대생
글 쓰는 공대생입니다. 책 읽고 글 씁니다.
팔로우
ROVER
우리 영혼이 나아가는 모든 길
팔로우
해드림 hd books
이승훈
팔로우
생각공장
<거짓 자유> 와 〈좋아서 하는 사람, 좋아 보여서 하는 사람〉을 썼다. 독일 본 대학 종교학 석사, 인문학원 생각공장 운영(2013~현재),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필진(문화평론가)
팔로우
기원
21살에 산티아고 순례길을 걸었습니다. 그 후로 행복이 완주가 아니라 나아감에 있다고 믿습니다. 길 위에서 걷고 있을 모든 당신들이 행복하길, '기원’ 합니다.
팔로우
신상철
머니맨 디렉터
팔로우
왕고래
그렇게 돌아간 바다에서, 고래는 다시 바다가 된다.
팔로우
RUTH
Daughter. Writer. Counselor. 마음을 글로 표현하기를 좋아합니다 들어주고 힘주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해헌 서재
인문학을 좋아하여 책을 읽고 글을 써서 나누고 있는 의사입니다
팔로우
최현성
마음챙김 명상과 필사하고 있습니다. 출판사 채널 운영하며 유튜브 촬영하고 출판 기획하고 있습니다. 인문학 연구와 집필도 합니다.
팔로우
라문숙
오래 들여다보고 느리게 걷습니다. 새벽빛, 산들바람, 새싹, 옛이야기, 꽃봉오리, 웃음소리. 마른 잎, 붉은 열매, 속삭임 등을 씁니다.
팔로우
달고나이모
촌스럽지만 따뜻한 그림을 그려요 매일 그리는 달고나이모입니다♡
팔로우
박성호
수필가가 된 여행가. 전 세계 80개국 여행. / www.antsungho.com
팔로우
숨빛
슬픔을 쓰고 있는 지도 모릅니다. 우울을 쓰고 있을지도 모르죠.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