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김보
이름에 걸음 보(步) 자가 들어서 날 때부터 발품 숱하게 팔 팔자라고 생각했다. 게으르고 금방 지겨워하는 성격이지만 글 쓰는 일만은 오래 하고 싶다.
팔로우
김이슬
순자씨에게서 너어어..는 어휘력이 딸린다는 소릴 자주 듣는 편. 그런데 있잖아. 엄마. 나는 있잖아. 사실 말이야!
팔로우
김얀
하고 싶은 일 하며 삽니다 persimmon_21@naver.com
팔로우
hardy
기레기이자 INTJ
팔로우
글밥 김선영
나와 당신이 어른답게 읽고 쓰길 바랍니다. 2007년부터 글밥을 먹고 있어요.
팔로우
Yi Dante
용기가 삶의 엔진인 자유인, MINIMALIST, 크리에이터
팔로우
Jerad
'사랑하는 일'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사는대로 생각하지 않고, 생각하는 대로 사는 '행복한 직업인'입니다.
팔로우
여온
오래도록 좋아해온 것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밸류어블
행복하고 가치있는 직장생활의 멘토가 되고 싶어 글쓰기 시작. 하지만 최근 최악의 회사를 만나 불행했던 시간을 겪으며 실화를 바탕으로 한 ‘직장 호러 픽션’ 연재 예정
팔로우
삼각커피
그럭저럭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타인의 청춘
요가, 수영, 스쿠버 다이빙, 달리기를 좋아해요. 글을 씁니다. 포스코 > 한국쓰리엠 > 오픈서베이 > 말레이시아 법인장 > EBS 📻 > 슈피겐코리아
팔로우
그래이스
캐나다 이민 10년차의 유학전문가 / 한국 방송작가 협회 교육원 + 드라마 보조 작가 / 캐나다 유학 관련 에세이 2권 + 연애 관련 전자책 1권 출판
팔로우
노마
디지털 노마드로서 일을 하며 세계여행을 합니다. 한국 환승하면서 암 3기 진단을 받았지만, 치료 후 다시 배낭을 메기 시작했습니다. 뻔하지 않은 여행기를 쓰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enish
언론인 출신으로 경제학 교수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녹
광고회사에서 일하며, 일잘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고 노하우를 나누고 싶습니다. 협업과 관련된 제안하기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팔로우
평범한회사원
아날로그 감성을 좇는 다꾸러(다이어리 꾸미는 사람).
팔로우
가람
읽고 보고 느끼는 글쟁이입니다
팔로우
준작가
대기업 인사팀, 외국계 디지털 HR컨설팅을 거쳐, 현재 조직문화 혁신과 사내 소통 분야를 리드하는 이사, 기술정책 박사, 사내 코치로 커리어와 소통에 대한 고민과 위로를 나눕니다.
팔로우
인플리
11년 차 광고인, 인문학적 시각을 지닌 마케팅 전략가. 세 개의 광고대행사에서 카피라이터, AE, AP 세 가지 직무를 두루 경험하며 브랜드와 사람을 잇는 일을 해왔습니다.
팔로우
너구리
제주와 세상사는 이야기. 제주에서 살면서 겪고 느끼는 작은 경험과 세상을 보는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감각적인 글 대신 지루하고 뻔한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