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조이
지식과 자극, 새로운 것과 짜릿한 것을 좋아하는 성인. 즐기는 삶에 대해 끊임없이 탐구합니다.
팔로우
마구마구
1년 반의 서울 생활, 반년 간의 미국 생활을 거쳐, 다시 서울로 돌아와 '건강한 연결'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느슨하지만 매듭이 분명한 연결을 만들어 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가화
이런 내가 되기까지 하루하루 날들이 차곡차곡 쌓인 거겠죠. 그 하루하루 중 그동안 하지 못했던 말들을 글로 하고 싶어요.
팔로우
홍보람
구급차 속 세상을 쓰는 간호사 입니다 선한 영향력을 줄수있는 의료인의 역할에 대해 끊임없는 고민을 하는 환자와 보호자에게 따뜻한 마음을 가진 간호사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베노
야간자율 학습에서 탈출해 미국 고등학교로 유학을 떠났던 학생입니다. 7년여 간의 유학생활 끝에 UCLA를 졸업하고 현재는 한국에서 대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팔로우
G혜롭게
사소하지만 너무 공유하고 싶은 나의 이야기를 담아봅니다.
팔로우
진솔
전 직장인 현자영업자. 오세요 책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끄럽지만 책『내가 미운 날도, 내가 애틋한 날도』을 썼습니다.
팔로우
정재연
정재연 작가의 브런치입니다. 세계여행을 다니며 그 나라의 문화, 역사, 그리고 음식에 대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소소한 여행팁부터 여행영어까지 공유할 수 있는 플렛폼입니다.
팔로우
싱가포르 자매님
[한국산업인력공단] 2021 청년 해외진출 성장 스토리 공모전 최우수상 (저희 자매는 다양한 도전을 하면서 살아왔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해외취업을 꿈꾸며 집 나왔습니다.)
팔로우
진 이
캐나다에 거주중인 진 이 입니다. 기록하는 삶, 무해한 삶, 그리고 책과 함께하는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그래이스
캐나다 이민 10년차의 유학전문가 / 한국 방송작가 협회 교육원 + 드라마 보조 작가 / 캐나다 유학 관련 에세이 2권 + 연애 관련 전자책 1권 출판
팔로우
jinhee lee
한국에서 태어나 캐나다에서 자랐습니다. 7년차 간호사이고 현재 캐나다에서 공중보건 석사를 마치고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HANA
어렵게 써서 쉽게 읽히는 글을 목표로 씁니다. 2016년 가을, 퇴사 후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많아 브런치를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캐나다에 살면서 소설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