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현정
불편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류하영
riyuclassic의 브런치입니다. 알려진, 알려지지 않은 클래식 음악들을 함께 공유하며 일상 속에서 클래식 음악을 즐길 수 있길 바라는 피아노 선생님입니다 :)
팔로우
송바오
사랑과 기쁨과 행복을 주는 국내 유일의 판다 가족, 바오 패밀리의 순수하고 선한 동화 같은 이야기를 20년 동안 야생동물 사육사로 일하고 있는 송바오가 전합니다. - 宋bao.
팔로우
에디터리
17년차 편집자. 유유히 출판사 대표. 책 너머의 편집자의 일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첫 책 <내 인생도 편집이 되나요?>(달)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정미영
1948년 서울태생. 막내로 태어나 일찍이 자립의 길을 걷다. 결혼 보다 사회의 연이 길어지면서 40대중반이후, 주체적인 내 삶에 몰두. 60대중반, 치유의 선물 글쓰기를 만나다
팔로우
보리 Bori
주로 일과 책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용현
2016 「울지마,당신」 2021 「나는 왜 이토록 너에게 약한가」 2025「사랑령」출간. 이토록 소중한 삶을 오래 간직하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꾸율대디
네이버에서 경제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중인 꾸율대디입니다. 가급적 잃지 않는 투자, 행복을 위한 투자라는 관점에서 글로 소통하는 블로거입니다.
팔로우
신요조
꽃과 나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애매한 인간 채도운
뭐든 애매해. 공부도, 글쓰기도, 그림도, 요리도. 하지만 뭐, 애매한 것도 괜찮잖아?
팔로우
한수희
이 계정 말고 다른 계정은 제가 만든 것이 아닙니다. 이게 진짜.
팔로우
김설
고양이를 좋아하는 소심한 사람. 하지 못한 말을 글로 씁니다.<오늘도 나는 너의 눈치를 살핀다><사생활들><다행한 불행><난생처음 독서 모임>을 썼습니다.
팔로우
오전 열한시
오전 열한시의 브런치입니다. 살림하는 일상을 씁니다. 브런치 매거진 < 살리는 살림 > < 엄마도 자랍니다 > 를 발행 중입니다.
팔로우
탱님
일산에서 독립서점 너의 작업실을 운영합니다. 찌질한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좋은 책을 발견하면 널리 알리고 싶어 집니다.
팔로우
여름
제 생각을 담았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다를 수 있습니다.
팔로우
이재덕
이재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eoin
:)
팔로우
글쓰는 권모니
글쓰는 권모니 입니다. 사람들과 모여 책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Rahyun
Rahyun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