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안종현
작고 말 못하는 생명과 오래된 도시와 물건을 좋아합니다. 때론 사진을 찍고, 게으르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지금은 스웨덴에서 이방인으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미뇽
의미를 만드는 사람
팔로우
거창 신부범
쩨쩨하게,쿨하게의 경계선에서 갈팡질팡하는 남자
팔로우
안일규
2012년부터 부산ㆍ경남에서 자료 분석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부산ㆍ경남지역 시민단체 <부산경남미래정책> 사무처장, <부산경남정책연구소(주)> 소장입니다.
팔로우
모멘토링커 김민경
"끝인가 싶어도, 아직 한 장 남았잖아요." : 삶의 끝에서 얻은 통찰을 오늘의 실천으로 연결하는 사람, 모멘토링커 김민경입니다.
팔로우
Juwon
샌프란시스코에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평범한 일상 속 비범한 변화와 용기에 주목합니다.
팔로우
이몽블
몽블랑처럼 달달한, 몽블랑처럼 잘써지는, 마음을 몽블몽블하게 할 글들을 쓰고싶어요.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heather
언젠가 오롯이 글만 쓸 수 있는 날을 꿈꾸며. 회사에서 음악콘텐츠 기획자로 일합니다.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알리는 글을 씁니다.하루키, 중경삼림의 영원한 팬. 한국대중음악상 선정위원
팔로우
Alice in wonderland
《당신의 이직을 바랍니다》의 저자 앨리스입니다. 싱가폴에서 살고 일하며 느끼고 경험한것들을 나눕니다. IG: https://www.instagram.com/haneulalice/
팔로우
달다
깊고 느리게,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맴맴
일상을 고발한다.
팔로우
one
연필로 그리는 그림일기 | one-diary@daum.net
팔로우
소라
괜찮아. 다 잘 될거니까.
팔로우
강작
우리가 인생을, 인생이 우리를 친애하게 될 아름다운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정석
청춘남녀가 갖는 일상 속의 소소한 생각들을 적습니다. 매 순간 진실 되게, 열정적으로, 꿈 꾸면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