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4
명
닫기
팔로워
54
명
행복한나
육아는 해도 해도 어렵습니다. 울고 웃는 일상을 글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늘봄
호기심 대장 개구쟁이 딸과 비행하는 남편이 함께하는 일상. 그 속에서 매일 나아가는 삶을 살고픈 I형 사람입니다.
팔로우
은하
엄마가 필요한 엄마들에게 위로와 공감, 정보를 드리는 작가 은하 입니다.
팔로우
주하
40대가 되도록 꿈꾸기만 한 그림 동화 작가를 이제 진짜 이루어 보자는 마음으로 한 발 내딛었습니다. 주부라는 직업 옆에 동화작가가 붙을 수 있도록 달려보겠습니다.
팔로우
언제라도봄
순정만화를 꿈꿨지만 명랑만화가 된 일상의 생각과 감정을 놓치지 않고 싶습니다.
팔로우
율리아나
라이프코치. 삶의 여정에서 만나는 도전적인 순간들과 감동의 포인트를 글로 씁니다.
팔로우
오늘의온도
사람을 좋아하고 책을 좋아하는 나무늘보 엄마. 누군가 힘들 때 쉽게 손 내밀 수 있게, 조금은 만만하고 문턱이 낮은 사람이 되길 바라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은채
이유식 매장 ,심리 타로 상담실 을 운영하며 보람있는 삶을 추구합니다.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담다몬
#슬초브런치프로젝트2기_흘러가는 시간에 담겨 멀어지는 기억을 잡아둘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글쓰기인 것 같아서 아쉬워지기 전에 써보려고요.
팔로우
앤의글방
12년 언어치료사로 근무했고 10년 경력 멈춘의 시간을 거쳐 다시 공부하고 성장하고싶은 읽고 쓰는 엄마 언어치료사입다.
팔로우
나다움
일상을 흘려보내지 않고 기록으로 남겨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씁니다. (매 주 일요일 발행합니다.) ♡슬초 브런치 2기♡
팔로우
북장
엉뚱한 것에도 관심이 많고 궁금하면 바로 배우러 가는 행동파 평생학습자
팔로우
새벽별
진짜 나를 찾는 방법으로 글을 써보기로 했습니다. 천천히, 한 걸음씩 걸어볼까합니다.
팔로우
아이랑아리랑
계획된 느긋함으로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일상이 참 소중합니다. 찰나의 순간을 영원으로 셔터소리 위안 삼아 사진을 새기고, 오늘의 안녕을 맞이합니다.
팔로우
뚜루Lee
뚜루뚜루~뚜루Lee. 철없어 불편하지만, 철들까 봐 무서운 어른이입니다.
팔로우
에셀나무
슬초브런치 2기 . 17살 터울, 성별도 기질도 다른 아이들을 시간 차를 두고 키우며 함께 성장하며 살아가는 엄마입니다.
팔로우
글쓰는하루
에세이 <적당히 씩씩하게 살아갑니다> 출간 작가. 회사에서는 보고서, 브런치에서는 에세이를 씁니다. 회사원이자 엄마, 작가, 북스타그램 운영자로 읽고 쓰는 삶을 꾸려 갑니다.
팔로우
예술가
커피와 바리스타의 대한 궁금증을 긁어드리고, 관심 분야인 미술관 관람기 ,무대뽀 클래식 도전기 등을 나누어보겠습니다.슬초브런치2기
팔로우
글쓰는 요가 수행자
10년차에 초등교사 그만두고 제주살이 중. 글쓰기와 요가 오일파스텔에 진심입니다. 꿈은 진정한 나 자신이 되는 것입니다.
팔로우
차고기
흩어지는 생각과 마음을 차곡차곡 글로 담아두고 싶어요. 차곡 차고기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