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알쓸신팝 Feb 23. 2024

알쓸신팝의 새로운 에디터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알쓸신팝이 귀여운 3개월차가 되었네요.

3개월 동안 꾸준히 꽤 많은 아티스트를 소개해왔는데요. 아티스트 소개 뿐만 아니라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항상 지켜봐주시고..응원해주시고..반겨주시면 감사합니다..너무나도..�

그리고 이 노력을 함께 해줄 새로운 에디터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에디터 B


안녕하세요 에디터 B입니다!

저는 어릴 때 그냥 좋아서 듣던 음악들의 가사를 다시 듣고 이해하게 될 때 ‘내가 성장했구나’라고 느낍니다!

가사 외에도 음악의 새로운 것들이 보일 때마다 뿌듯하기도 하고, 저도 모르게 제 삶에 음악이 크게 스며들어 있다는 사실이 재미있기도 해요.

앞으로 알쓸신팝을 통해 각자 삶에 스며든 음악들을 함께 알아가보도록 해요!!


#모두의_인생곡 #같이_들어요



에디터 R♟️


안녕하세요, 에디터 R입니다.

공연은 모든 감각을 동원해 즐기는 종합예술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듣고 보고 느끼는 무대들, 특히 밴드를 사랑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음악에 대해 평소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사는데요.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 다양한 음악 이야기들을 여러분과 나눠보고자 합니다.

저의 눈으로 바라보는 음악은 어떤 모습일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밴드광_ENFJ #밴드와_음악에_미친자


앞으로 활약할 에디터 B와 에디터 R도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작가의 이전글 알아두면 쓸 데 있는 신나는 POP 이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