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5
명
닫기
팔로잉
45
명
밤얼음
소설가 · 웹소설 작가 · 에세이스트 오늘 만나고, 내일 또 만나면 좋겠어요. "얼어붙은 밤, 안아줄게요."
팔로우
채신
당면 버섯 고기 당근 파 제각각이어도 모이면 결국 잡채. 이도저도 아닌바엔 잡채. 귀신같은 해몽. 이름은 Bertha.
팔로우
고요한 위로
그 고요한 시간을 글로 적어 내려갑니다. 아무도 묻지 않아도, 누군가는 들어줄 거라 믿으며. 오늘도 나와 같은 누군가에게 조용히 말을 겁니다.
팔로우
피닉스
피닉스의 브런치 입니다. 정해진 규칙과 틀에서 벗어나, 나만의 세계에서 나만의 방식과 영감으로 자유롭게 소설을 창작하는 소설가로 살고싶습니다.
팔로우
But Tier
버티고, 흔들리고, 때로는 웃으며 걸어온 시간들. 그 속에서 건져낸 이야기들을 브런치에 차곡차곡 쌓아갑니다.
팔로우
곤즈르
당신이 10년차 직장인이라면, 커리어 vs 임신 중 어떤 쪽을 택하실래요?
팔로우
미스멜리싸
관광통역안내사로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고 헤어지는 일에 익숙합니다. 혼자일때는 지극히 혼자인 삶을 즐기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Mariposa
철없는 나비처럼 살다가 큰 역경을 겪었고, 느리지만 단단한 회복 중에 있습니다. 글을 통해 독자님들과 만나며 더 넓은 세상을 훨훨 날아보겠습니다.
팔로우
기쁘게
1. 40년간 광야에 서있는 삶을 적어보고 싶습니다. 2.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와 같이 속아서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남자와 결혼식을하고 배신 당하고 파혼했습니다.
팔로우
경이로운
11년차 방송작가
팔로우
순작
어린시절 부모로 부터 폭력과 폭언을 들으며 자랐던 내가 엄마가 되었지만 여전히 부모를 용서할 수 없어 하루하루가 괴롭습니다. 다행히 나의 이야기를 글로 옮기며 위로를 받습니다.
팔로우
책읽는 헤드헌터
식물과 동물 돌보는 것, 기도하는 것, 누군가 도와주는 것 좋아합니다. 심리학 관점을 지닌 헤드헌터이며, 장래희망은 정원이 있는 책방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팔로우
RoMi
나의 과거와 현재를 하나씩 꺼내어 분류하고 분석하며, 나의 경험과 생각을 펼쳐서 공유합니다.
팔로우
행복한앨리스
육아와 일과 사랑을 모두 쟁취하려는 슬기로운 싱글맘의 리얼 일상과 재혼가정의 행복 일상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tangerine
나르시시스트 엄마와의 경험, 남편과의 신혼 생활 그리고 일상 속에서 사유하는 것들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다인
나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봄
이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탱e
when life gives you lemon, make lemonade
팔로우
쥴리
서른 셋의 프리랜서 예술가 입니다. 외국어 공부를 좋아하고 독서를 좋아해요. 외롭지 않으려고 결혼을 했고 괴로워져서 이혼했어요. 그런 저를 응원하려고 그 과정을 씁니다.
팔로우
공실이
미국에 사는 음악인입니다. 연애와 애착유형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