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HERMITAGE
:맛있는 이야기를 짓습니다.:와인에서 영감을 얻어요.:불안과 결핍에 시선을 담습니다.이 모든 것을 聖域(성역)안에서 나눕니다 어서오세요 엄숙한 나만의 요새, 에르미따주입니다.
팔로우
By Grace
출산,육아.돌봄으로 이어지는'100일간의여정'동안 엄마와 아기를 지켜봅니다.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리고 연주도하는 살롱문화를 조금씩 움직이는 우아한 집사 그레이스 입니다.
팔로우
정원에핀국화
가난하지만 교육열은 대치동 못지 않은 세 아이의 엄마입니다. 학원비가 아까워 들여놓은 엄마표 교육을 통해 하브루타까지 배우고 강사로 성장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보랏빛인생
결혼의 과정이 이렇게 힘들고 어려운 것인 줄 미처 몰랐습니다. 흔하지만 특별한 보통 사람의 보통 결혼 이야기,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닥터 키드니
내과의사의 건강한 잔소리 습관을 처방합니다.
팔로우
허윤숙
모든 통증이 쓸모 있기 바라서.
팔로우
HuwomanB
어쩌다보니 공무원입니다. 현실 '여성-주무관'의 일상, 단단해지는 이야기. 혼자서 잘 사는 이야기. 제 꿈은 언제나 작가였습니다. 앞으로도 그렇습니다.
팔로우
춤추는나뭇가지
숲에서 일합니다. 글쓰고 정리하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송지
아이들에게 책 한권 물려주기 위해서 다시 쓰기 시작했어요. 자라나며 달라지는 통통튀는 우리 아이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새피디
일과 사람, 여행, 다양한 것에서 글감을 찾고 스스로 위로받고 있습니다. 홍보와 콘텐츠마케팅 일을 해요.insta @sey.essay
팔로우
박사랑
야생의 땅 서울에서 생존 중. 흘러 흘러 여기까지 왔구나. 그런데도 더 깊어지고 싶어요. (그림: 고우리)
팔로우
이드id
직장생활 19년 차, 15년째 글 쓰는 직장인,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 매 순간을 글로 즐기는 기록자.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
팔로우
봄바람
매일 한 줄이라도 씁니다. 이메일: seochogirl@naver.com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