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7
명
닫기
팔로워
77
명
한민정
한민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지형진
지형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성봉
책과 달리기를 사랑하는 현직 반도체 엔지니어. 사람을 포함한 모든 동물과, 외국어 공부에 관심이 많습니다. 언젠가 글을 쓰다가 책도 내보고, 강연자로 무대에도 서 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무이무이
"무(無)를 통해 무(無)에 의해". 나는 내면을 말하지 않습니다. 나의 뇌는 우주의식을 담는 비어있는 그릇입니다.
팔로우
김선혜
시인의 마음과 언어학도의 머리를 지닌 노동자. 언어학자 페르디낭 드 소쉬르를 무척 좋아하고, 언젠가는 언어학과가 있는 대학교에 재입학하기 위해 돈을 모읍니다. 필명은 본명입니다.
팔로우
남지만 작가
저는 철도공무원이었다가 파업으로 그만두고 지금은 채권관리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흘렸던 눈물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 세상을 펼쳐 보겠습니다.
팔로우
또 다른세상
책과 서점을 사랑하며, 현재는 노모를 모시며 암 투병 중이다. 다양한 인생처럼 책은 사람을 말한다. 오래 사랑 받는 글처럼 독자에게 마음의 위로로 다가가고 싶다.
팔로우
우다우다
쌍둥이 육아 <부모성장과정>을 글과 그림으로 기록하다 순간을, 하루를 살아간다 걷고, 먹고,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제 삶꼴을 보시고 본인의 하루를 돌이켜봤다면 목표달성
팔로우
박사랑
박사랑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송미나
송미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식빵
식빵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아현
이아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숲으로
숲으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우필희
우필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혁
김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서현정
서현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km
k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