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슈퍼거북맘
잠재력을 가진 '슈퍼거북이'의 엄마이자, 슈퍼파워를 가진 '슈퍼' 거북이엄마. 미국에 사는 워킹맘, 교육학 석사. 세타힐링 프랙티셔너.마음 공부와 의식의 성장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차오름
나는 누구인가에 대한 끊임없는 질문을 던지고 다양한 경험을 통과하며 인생을 여행중입니다. 지금 여기, 즐거움이 차오름!
팔로우
최송희
남편퇴사가 목표! 돈에 진심인 엄마. 수익화 과정을 글로 풀어봅니다.
팔로우
블루메이
학원강사, 환경단체 간사, 사회복지사, 지역신문 기자로 일하다 지금은 기록 업무를 하며 읽기와 쓰기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민법은 조변
"나만 몰랐던 민법"과 "조변명곡", "조변살림","박사는 내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상목
간호사로 살아가면서 '나 답게 살아가기' 실천하며 세상과 소통하고 공유해나갑니다. 간호 현장과 일상에서 개인과 사회가 건강한 방법을 연구하며 행복함을 추구하는 삶을 살아나갑니다.
팔로우
평화
평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inKyoo Lee
박사과정 졸업 후에 미국 이민법 변호사 (Passage Immigration Law)로 일하며 배움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미국 시애틀에서 사회복지사인 아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문
유머와 사랑, 글쓰기로 크론병을 극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팔로우
고간호사
간호사이며, 환자이기도 합니다. 치료제가 나올 그 날을 기다리며 글을 씁니다. 출간 : 독립출판물 < 병실로 퇴근합니다 >, <화장실 VIP 멤버십>, <필사 시크릿(공저)> 등
팔로우
뚜벅초
내가 읽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융이라고 불립니다
독일살이 25년째
팔로우
북이슬
1n년 차 출판 편집자입니다. 이슬이를 벗 삼아 오늘도 책을 만듭니다. 책 한 권의 마감이 끝날 때마다 조금씩 씁니다.
팔로우
사노니
간호사로 아프리카에서 봉사하다 만난 남편따라 중국에서 신혼생활 후 다시 한국에서 직장인/학생/엄마입니다.
팔로우
강씀
8년차 크론병 환자, 3년차 주부 남편. 죽고 싶지 않다는 아내와 함께 영생하는 게 꿈입니다.
팔로우
슬로윤
반짝이는 찰나를 수집합니다.
팔로우
이여름
평범한 날들을 특별한 말로 기억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김잠
회사를 떠나 나만의 리듬으로 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금 느려도 오늘 하루 행복하도록 '소심하게 막살기'를 실천 중입니다.
팔로우
heather
언젠가 오롯이 글만 쓸 수 있는 날을 꿈꾸며. 회사에서 음악콘텐츠 기획자로 일합니다.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알리는 글을 씁니다.하루키, 중경삼림의 영원한 팬. 한국대중음악상 선정위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