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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고나인 항해기]오픈마켓으로 변하는 소셜커머스

by 손호성



오픈마켓으로 변하는 소셜커머스


지난 2년간 오픈마켓, 소셜커머스를 직접하지는 않았는데. 이번달부터 일부 품목(88코드)에 대해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위메프에 올린 상품이 실시간 베스트 및 유아 아동 베스트3위(상품)에 들어갔습니다. 물론 오랜만에 직접 진행하고 가격도 저렴한 것도 있지만 뽐뿌나 기타 게시판에서도 퍼트린 (주작?) 것도 한몫 한것 같습니다.




990원에 책을 팔아서 남는게 있을까 싶겠지만 과재고를 처리하고 새로운 책으로 합본할 계획입니다. 이 것 때문에 고생한 생각을 하면 머리가 지끈 거립니다.




일단 목표는 절판처리 이지만 특가로 현재까지 1만5천권 이상 판매되었고 내일은 일반판매가 될 예정입니다.


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3114486/101100/?source=101100&no=1




뽐뿌 바이럴 글에서도 많은 조회수가 올라왔습니다.


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pomppu&no=278378&keyword=%B4%A9%B8%AE%B0%FA%C1%A4




클리앙


https://www.clien.net/service/board/jirum/11677172




혜자같다는 댓글이 인상적입니다.




http://blog.wonchu.com/220938296601


https://blog.naver.com/kellington/221187552988


http://cafe.naver.com/moms1004/787208


http://cafe.naver.com/malltail/3483741




블로그, 카페에 퍼지고 있는 것은 지켜보고 있습니다.






책에 대한 정의를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 할 때 아닐까요?


일단 책에서 멀어질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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