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인드카페 Feb 14. 2020

마인드카페 전문 심리상담사 - 박우리 상담사


상담을 통해 함께 나를 마주하는 과정에서 나의 아픔을 이해하고

궁극적으로 회복력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 마인드카페 전문 심리상담사 박우리 -


[박우리 심리상담사 1분 영상 소개 - 상단 클릭 후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마인드카페 전문 심리상담사 박우리입니다.

마인드카페 프리미엄 서비스인 마인드카페 Pro에 들어오시면 저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박우리 전문 심리상담사 소개


박우리 심리상담사와의 심리 상담 효과

첫째, 나에 대한 이해가 넓어지면서 스스로를 조절할 수 있는 힘이 생기게 됩니다.

둘째, 현실적으로 스스로와 주변의 상황을 파악하여 중요한 삶의 측면에 집중할 수 있게 됩니다.

셋째, 나의 긍정적 자원을 확인하고 심리적 회복탄력성을 높이는 것을 통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 중심을 잡을 수 있는 힘을 얻게 됩니다. 

‘전화위복’ - 화가 바뀌어 오히려 복이 된다는 뜻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자성어입니다. 누구나 삶의 힘든 시기가 있고 때로는 고통에 함몰되기도 합니다. 다만, 상담을 통해 고통에만 머무르지 않고 에너지의 방향을 긍정적으로 전환시켜 더욱 나은 삶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심리 상담을 망설이는 분에게

다른 사람에게 깊숙이 숨겨놓은 나의 약한 부분을 털어놓는 것은 누구에게도 쉽지 않은 일입니다. 하지만 더욱 꽁꽁 나의 아픔과 어려움을 숨겨놓을수록 터널 깊숙한 곳에 고립되어 나의 모습을 잃게 됩니다. 용기 내시어 저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함께 이야기를 풀어가는 과정에서 내가 놓치고 있었던 나의 마음과 문제의 원인을 깨닫게 되면서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상담사의 심리 상담 방식

우선적으로, 진솔성, 무조건적 긍정적 존중 그리고 공감적 이해를 토대로 진실 되게 내담자분들을 뵙고, 통합적 접근(지지적 치료, 인지행동치료, 문제해결중심치료 등)으로 유연하게 심리 상담을 진행합니다. 내담자의 성향, 당면한 문제의 성질 및 단계 등에 따라 효과적인 치료법이 각기 다를 수 있습니다. 유연한 태도로 내담자의 현재 상태를 면밀하게 파악하여, 상황에 맞는 치료법을 적용하여 내담자분들의 회복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박우리 전문 심리상담사 약력 & 상담 일정

경력


· 정신건강 임상심리사 1급(보건복지부)

· 임상심리전문가(한국임상심리학회)

· 전문심리상담경력(2년 5개월)

· 현) 은평 성모병원 뇌신경 센터 정신건강의학과 임상심리사

· 전) 한양대학교 서울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임상심리 레지던트 수료

· 전) 서울대학교 대학생활문화원 자원 상담사

· 전) 서울대학교 관악 학생생활관 심리상담센터 ‘관심’상담 인턴

학력


· 서울대학교 임상상담심리 석사 졸업

내담자에게 추천하는 상담사의 일정

· 월 오전 8시 - 오후 4시 (08:00 - 16:00)

· 목 오후 4시 - 오전 12시 (16:00 - 24:00)




박우리 전문 심리상담사 상담 후기



이미 이전에 상담받았던 선생님이었고 처음으로 만족했던 선생님이었고

오프라인으론 금액이 부담스럽다 보니... 이 어플 통해서 선생님을 다시 찾았어요. 

제가 정서적으로 많이 불안하고 판단력이 저하된 상태인 거

차근차근 잘 알려주시고 안정 찾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 보이스테라피 1회기권 구매 고객 -




제가 여러 사람에게 심리 상담받았는데 비교 안될 정도로 박우리선생님이 제일 좋았어요.

다른 상담사분들은 그저 무한 공감 위로인데 박우리선생님은 달랐습니다.

공감, 위로보단 제가 무엇 때문에 불안해하고 힘들어하는지

잘 캐치해주시고 방향성도 잘 잡아주셔서 만족해요.


- 보이스테라피 1회기권 구매 고객 -




상담사 선생님이랑 이야기를 하면 친구보다 더 친구 같아서 항상 웃으면서 상담받아요 :)

활발한 성격의 선생님 덕에 그 영향을 받아서 저도 덩달아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 텍스트테라피 8회기권 구매 고객 -




집착이 엄청 심했는데 이번에 상담사님하고 매주 한 번씩 이야기하고

그러면서 매일매일 일기처럼 적는 게 있었는데,

그걸 한 달 하고 나니까 꽤 마음가짐이 달라졌어요.


- 보이스테라피 4회기권 구매 고객 -




마인드카페 Pro에서도 박우리 전문 심리상담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1:1 프리미엄 원격 심리 상담받을 수 있는

[마인드카페 Pro 다운로드하기]




매거진의 이전글 마인드카페 전문 심리상담사 - 소난영 상담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