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카페 Pro에서는 상담이 어떻게 진행되나요?
마인드카페 Pro에서는 크게 3가지 절차를 거쳐서 상담이 진행됩니다. 이용권 구매, 상담 접수지 작성, 상담 예약 (일정 조율)인데요. 오늘은 모바일로 편안하게 심리상담을 받을 수 있는 마인드카페 Pro의 상담 절차를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마인드카페 Pro에서 공개상담도 살펴보고 상담사님도 살펴보면서 상담하기를 결정했다면! 상담권을 구매해야겠죠? 자신에게 맞는 상담이용권을 선택해 구매해주세요.
상세 상담 이용권 절차는 아래 링크에서 구성 부분을 살펴봐주세요
https://brunch.co.kr/@atommerce/27
상담 접수지는 상담을 하기에 앞서 작성하는 문서인데요. 내담자(상담을 받는 사람)의 상황을 상담사가 파악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문답에 답해주시면 됩니다.
결제를 하기 전에도 상담 접수지는 작성할 수 있는데요. 먼저 고민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고 상담사님을 선택할 수도 있는 거죠.
이제 일정 조율의 단계가 남았는데요. 내담자님과 상담사간 언제 상담을 받을지 정하는 과정이에요. 상담사와의 협의를 통해 상담 정해지면 그에 맞춰 실제 상담을 진행하게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