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2
명
알리스
19-20세기 프랑스 미술의 역사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구독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구독
신현묵
'개발에 있어 형식에 얽매이는 행위야 말로 삽질이다.' - 백세코딩, 개발조직과 문화, 스타트업 주변의 이야기에 대해서 만연체로 끄적거림. 소프트웨어 개발자 주변의 이야기.
구독
융 Jung
소설을 씁니다. 이따금 에세이도 쓰고요. 당신의 칭찬에 하루 종일 웃을 거예요.
구독
이직요괴
'30살까지만 하고싶은 거 다 해보자'는 생각으로 줄곧 살아왔으나, 현실은 여전히 방황 중인 30+@살 이직요괴입니다.
구독
이생원
졸업 후 2년 공시생, 9급 임용 후 의원면직을 감행, 계획은 있었지만 인생은 계획대로 되지 않는다. 하지만 괜찮다. 인생은 길고, 남은 인생은 아무도 모르니까.
구독
한치
오디오 엔지니어 한치입니다. 딸에게 물려 줄 음반들에 담긴 나름의 추억과 감상을 전달하고자 글을 쓰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전산실을 운영 중입니다.
구독
정재이
프리랜서 번역가. 영어로 쓰인 글을 한국어로 옮기면서 가끔은 직접 책을 만듭니다. <완경 선언>과 <스웨트>를 번역하고 <2년 만에 비행기 모드 버튼을 눌렀다>를 썼습니다.
구독
Gorae
방콕에 체류 중인 애니메이션 시나리오 작가 Gorae의 태국 이야기 - Never Ending Summer
구독
아인슈페너
예술을 참 많이 사랑합니다. 글 하나라도 끄적일 수 있는 그 덕분에 사는 맛이 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