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싱그릿
나를 지키고 살아남기 위한 방법을 찾는 사람
팔로우
얼음땡
누군가가 '땡'해주어야 움직일수 있던 얼음땡 놀이. 이제는 내가 나 자신에게 '땡'해주고 자유롭게 편안하게 나를 드러냄으로써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네요. 함께 얼음땡 하시죠:D
팔로우
경아로운 생각
[S 대기업 30년_임원 / E 패션그룹_디자인실장]뼛속까지 직장인의 솔직하고 경아로운 생각_어느 대기업 임원의 퇴직일기 저자
팔로우
까만콩
조용하게 누구의 엄마로 살아가던 어느 날 세상밖으로 나오고 싶어졌다. 숫기없고 No라는 말을 하지 못하는, 그런 내가 달라지고 싶어졌다.
팔로우
헤라
마음조각 수집가 .
팔로우
램프
‘아는 없이 너무도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어서 세상에 대한 호기심이 갑자기 커버린 여자. 매일 읽는 여자. 우아하고 현명한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합니다.
팔로우
춘희
지금. 이순간. 알아차림.
팔로우
내 이름은 초록
15년 차 백화점 바이어. 사상까지는 못되어도 사유하며 살아가고, 혁명은 어렵지만 실천하는 삶을 사는 사람
팔로우
비앙카
부부의 와인바를 맥시멈으로 채우고 골프와 요리를 좋아하는 연년생 아들 둘 엄마이다.
팔로우
긍정스위치
소소하지만 소중한 일상을 나누고 싶습니다. 날마다 모든 것이 좋아지고 있는 중입니다. 당신도요♡
팔로우
Hee언니
해 뜨는 아침처럼, 매일의 평범한 순간에서 반짝임을 찾습니다. 아들 셋을 키우며 웃고 울고, 춤추듯 살아온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Spring
엄마를 닮지 않은 엄마가 되기 위해 무던히도 애쓰는 중인 여자사람.
팔로우
하우
읽고 쓰기를 사랑합니다. 꾸준히 쓰는 삶을 살아가다 마음이 머무는 곳에 대한 기대에 설렙니다.
팔로우
세일러 문
고요한 마음으로 달님을 마주하길 원합니다. 情의 이름으로 나와 그대들을 용서하고 싶은 글쟁이. 글의 힘을 믿는 사람들과 일상과 마음을 나누며 치유의 삶을 살기를 소원합니다.
팔로우
새벽책장
반전이 있는 것은 뭐든지 좋아합니다. 글쓰기로 나를 치유하고 있습니다. 또, 누군가를 위로할 수 있는 글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콕 선생님
전국에서 6만3천명 이상 다녀간 척추관절통증 비수술 치료 병원에서 10년 이상의 임상경험에서 얻은 노하우를 쏟아, 여러분의 통증 개선을 돕겠습니다. 상담문의: 1899-9542
팔로우
딥마고
n개의 삶을 꿈꾸는 자. 영상콘텐츠 크리에이터. 비디오그래퍼. 취미사진가. 컬러 덕후. 초보 에세이스트. 이미지와 문장과 향기를 수집하는 사람. 서툰 엄마, 서툰 배우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