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장윤정 Jun 29. 2022

문학고을 제 33회 신인상 수상_ 장윤정

문학고을_ 여름 반년간지 출간(ISSN)


문학고을 제 7회 신인상 작품집 발간

수상 장윤정_ 시 부문 (P.495- 500)



깔끔하게


500 페이지에 실렸네요

등단은 작년 12월에 했는데

반년간지라 꼬박 기다렸어요,

제가 첫 타자였나 봐요


다들 어쩜 마음을 울리는 글들을

쓰셨는지, 아직도 배울 게 많습니다

역시 좋은 자극은 곁이네요


첫 초상화와 눈물방울 외 2편

(협동, 토슈즈)가 실렸고

심사위원 세 분의 정성스런 심사평과

적당히 잠긴 소감문도 실렸어요.


작가 헌장과 인증서, 등단패까지

받으니 이제야 조금 실감이 나네요


더 좋은 글을 써야겠다는 실감?


돌아볼 힘이 생겼으니

더 나은 글이 나올 것 같긴 합니다.


몇 년 전 읽은, 나태주 시인님 책

첫 장에 이런 말이 적혀있었어요


“말기의 행성인 이 지구에서

또다시 종이를 없애며 책을 내는 행위가

나무들에게 햇빛한테 미안한 생각이 듭니다.


잠시 다같이의 안녕을 빕니다.”


이후로 종이의 희생이 아깝지 않은

글을 쓰는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작게 다짐했던 것 같습니다.

.

.

.

2022. 6월, 서재에서




6월의 작품, 작가의 한 마디



6월에

같은 여름으로

같은 연두로


제 이름이 들어간 시집과

반년간지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

<008 여름, 파도시집선>

ISBN 국제표준도서


*6/21 ~ 온오프라인 구매 가능

(예스 24, 인터넷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그 외 지정 독립서점)


<독립서점>

헬로인디북스 [마포]

별책부록 [용산]

마당책방 [종로] *작가 추천*

고스트북스 [대구 중구]


* 방문 전, 재고 문의 권장

* 독립서점 입고 분은 책갈피 포함

(소진될 수 있음)


-

<문학고을 신인상 반년간지>

ISSN 국제표준 연속간행물


선주문으로 받은 두 시집은 예쁜 벨벳 끈으로

포장해 제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


모두 훌륭한 시들이어요,


저는 잠깐 행복하고서

연연하지 않고 또 조용히

정진하려 합니다


세상엔 참 이렇게

고운 시선이 많았네요.



작가의 이전글 우리가 이유 없이 잘 맞는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