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2
명
닫기
팔로잉
52
명
heeso
사랑받고 자란 딸내미. 일상의 순간들을 찬찬히 들여다보며, 마음에 남은 온기를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원정
핀란드 헬싱키에 사는 30대의 흔들리는 표류기입니다. 스스로의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다양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민우
북유럽 도슨트(Nordic Docent)로서 성장중입니다. 서평 글쓰기에 집중하며, 커피 내리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Kim기자
스웨덴의 흔한 마케터. 신문사 생활을 접고 룬드대에서 서비스경영, 관광학을 공부했습니다. 스톡홀름에서 일하고 틈틈이 글을 쓰며 밥벌이를 합니다.
팔로우
숲마실
스웨덴의 숲, 아름다운 자연에서 위안을 얻고, 스웨덴에서 살아남는 중인 이민자.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Camena
정착형 방랑자의 때로는 소소하고, 때로는 진지한 스웨덴 이야기.
팔로우
파리가 싫은 파리지엔느
프랑스인 남편과 파리지앵으로 살며, 가장 힘들었던 시간과 행복했던 시간들을 모두 파리에서 지나보냈습니다. 틈틈이 16개국을 여행했습니다.
팔로우
Jinny C
<첫째 며느리와 둘째 사위> 결혼 후 느낀 점 / <핀란드에서 살아남기> 핀란드에서 대학원생으로서 살며 느낀 점 / <멘탈 헬스장> 멘탈건강 챙기기 프로젝트
팔로우
이데비
미디어를 애증하는 스웨덴 룬드대학교 Media and Communication Studies 석사 졸업생. 스웨덴 생활을 통해 어느 곳에서나 행복해 질 수 있는 법을 배워왔습니다.
팔로우
스웨덴 시골집
스웨덴 거주 3년차, 스웨덴에서 주니어 마케터로 일했습니다. 숲속 오두막에서 자급자족하는 삶을 꿈꾸지만, 물건을 살땐 브랜드를 따지는 세속적인 사람. 시골살이의 매력에 빠지는 중.
팔로우
Pho
북유럽 승무원. 내향인. 매일 반복되는 삶이 싫어 다시 승무원이 되었습니다. 여행보다는 글쓰기를 더 좋아합니다. 쉽게 쓰고 쉽게 읽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딩크맘
홀로 또 같이, 그 가치들
팔로우
박정훈
<친절하게 웃어주면 결혼까지 생각하는 남자들>, <이만하면 괜찮은 남자는 없다>를 썼습니다. sometimes87@naver.com
팔로우
권김현영
권김현영의 <여성현실연구소>입니다. 이 공간에서는 그동안의 작업을 모아두고 앞으로의 작업에 대한 연구과정 및 활동기록을 남겨두고자 합니다.
팔로우
가이아
리터러시와 사회, 교육을 주제로 배우고, 쓰고, 가르칩니다. <영어의 마음을 읽는 법>, <유튜브는 책을 집어삼킬 것인가>, <단단한 영어공부>, <어머니와 나>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줄리킴
세계 1위 패션그룹 수석 디자이너에서 32억 매출 사업가로. 10개국 28년의 글로벌 경험과 '본질을 보는 눈'으로 창업가와 기업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비즈니스 멘토입니다
팔로우
민죰
스톡홀름 사는 퍼포먼스 마케터. 평등과 신뢰의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해 이주하게 되었습니다.
팔로우
스터디인스웨덴
스웨덴 대외홍보처 공식 (Study in Sweden) 블로그 http://studyinsweden.co. kr ✉ambassaden.seoul@gov.se
팔로우
Victoria
핀란드에서 아직 한국어로 번역되지 않은 책들을 읽고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