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황효진
일하는 여성들의 커뮤니티 [뉴그라운드]를 만드는 내향형 인간. 가급적 덜 괴로워하며 일하고 싶어서 조금이라도 일을 더 낫게 만들기 위한 방법들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김혜원
책 <주말의 캠핑> <달면 삼키고 쓰면 좀 뱉을게요>, <작은 기쁨 채집 생활>을 썼습니다.
팔로우
박삼삼
어떻게 먹고 살아야하나 고민하는 프리랜서 디자이너
팔로우
롱타임노씨
5년간 콘텐츠 제작자, 광고 기획자, pd, 기자, 에디터 등 다양하게 불리며 일해왔습니다. 지금은 잠시 신발 끈을 묶으며 새롭게 달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앤가은
IT사 콘텐츠 기획자 겸 마케터. 삶에 영감을 주는 모든 콘텐츠를 덕질하고 리뷰합니다. 간헐적으로 픽션 살짝 섞인 논픽션 에세이도 씁니다.
팔로우
miho
미디어,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테크 관련 일본의 아티클을 번역합니다
팔로우
해봄
브런치 해봄
팔로우
김이서
콘텐츠/퍼포먼스 마케터를 거쳐 현재는 CRM 마케팅과 브랜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브랜딩,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글도 씁니다.
팔로우
Jinhee Park
프로덕트 디자이너. 머릿속의 두루뭉술한 생각을 정확한 표현으로 말할 수 있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박찬용
각종 에디터입니다. 해야 하는 걸 합니다. 책이 네 권 나왔습니다. instagram.com/parcchanyong iaminseoul@gmail.com
팔로우
제현주
'임팩트 투자'를 하고, 글을 씁니다. [일하는 마음], [내리막 세상에서 일하는 노마드를 위한 안내서], [일상기술 연구소(공저)]를 썼습니다.
팔로우
이봄
생활기록자. 생각이 많아 계획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모든 것을 해내진 않습니다.
팔로우
주간 개복치
미약한 심성을 갖고 태어나 사소한 일상마저 버거운 ‘전문 미약꾼’. 작은 신문사 기자로 잠깐 일하다 그만 두고, 작은 잡지사에서 일하다가 또 그만 두고, 글 쓰는 마케터로 사는 중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