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utobuff Nov 17. 2023

나 혼자 사는 문제적 남자 하석진, 그의 자동차는?

배우 하석진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혼자서도 잘 사는 갓생을 선보여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특히 방송에서 그의 일정과 함께하는 그의 차량 또한 공개되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지난 1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혼자 산 지 10년 차인 하석진이 출연하여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연예계에 소문난 뇌섹남 하석진은 3년 만에 ‘나혼산’에 출연했다.


자신의 아파트 커뮤니티 운동 시설에서 러닝 머신을 시작으로 ‘갓생 루틴’을 시작한 그는 이후 고난도 요가 동작까지 해내며 오전 운동을 마쳤다. 이후 일본어 선생님과 만나 일본어 공부를 진행한 그는 혼자서 즐기고 있다는 은밀한 취미 생활을 위해 집을 나섰는데 이때 그의 차량이 공개가 됐다.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이날 공개된 그의 차량은 테슬라 모델 X 플래드 모델이다. 테슬라 모델 X 플래드는 1억 5706만 원부터 시작하며, 최고출력 1,020마력, 최대토크 93.1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해당 차량은 하석진 본인 유튜브 채널 ‘하석진 HA SEOK JIN’에서도 소개한 적이 있는 차량으로서 구매 당시 일시불로 구매한 것을 밝히며 화제가 됐다. 모델 X를 한 달 정도 탄 뒤 실제 경험담을 유튜브 콘텐츠로 업로드했던 그는 모델 X 플래드 디자인에 대해 “돌고래 머리처럼 단순하게 생겼다. 가끔 아파트 주차장에서 벤츠 옆에 주차되어 있으면 약간 좀 꿀린다. 제 차만 봤을 때는 괜찮지만, 고급 SUV 옆에 있을 때 밋밋한 느낌이 강하다.”라며 아쉬움을 밝히기도 했다.


승차감은 이전에 본인이 탔던 포르쉐 카이엔보다 만족하고 있다고 밝힌 그는 “디젤보다 적지만 가솔린차보다 떨림이 없다는 게 큰 장점”이라고 찬사를 보내기도 했다.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차량을 이끌고 그가 도착한 곳은 한 시간 정도 거리에 있는 안양의 라멘집. 방방곡곡 돌아다니며 라멘을 먹는 게 취미라고 밝힌 그는 저녁 영업이 시작되기까지 1시간 정도를 기다리는 열정을 보였다. 웨이팅을 해놓은 상태에서 그는 차로 돌아와 책을 읽으며 갓생 루틴을 선보이기도 하였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