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래버스 풀체인지 모델의 하이브리드 모델이 공개됐다. 중국 자동차 전문매체 오토홈에는 신형 트래버스 하이브리드 모델 관련 정보가 게재됐다. 쉐보레 트래버스 하이브리드는 2.0 가솔린 터보 기반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된다.
외신에 따르면 오토홈은 며칠 전 공신부로부터 상하이 GM의 쉐보레 트래버스 하이브리드 모델 정보를 입수했다. 전반적인 외관 디자인은 글로벌 모델과 동일하며, 세부적인 변경이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트래버스 하이브리드에는 2.0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 기반의 터보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된다. 엔진 출력은 204마력을 발휘하며, 전기모터 출력 및 시스템 합산 최고출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배터리는 삼원계 리튬이온배터리가 적용된다.
차량 크기는 일반 모델이 5,197 x 2,021 x 1,803mm(전장 x 전폭 x 전고)로 전형적인 대형 SUV 차체 크기를 갖췄다. 오프로드 특화 트림인 액티브의 경우 5,192 x 2,031 x 1,829mm로 일반 모델과 조금 차이가 있으며, 휠베이스는 3,072mm로 동일하다.
트래버스 하이브리드는 총 네 가지 트림으로 운영된다. 일반 트림 두 가지와 오프로드 특화 트림 액티브, 고성능 트림 RS가 포함된다. 또한 전 모델에는 후면 우측에 HEV 레터링이 부착되며, 액티브 트림은 AT 타이어가 장착된다.
쉐보레 트래버스 풀체인지의 실내는 11인치 클러스터와 17.7인치 디스플레이를 기반으로 하이테크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자식 칼럼 기어레버를 적용해 센터 콘솔 수납 공간을 확보하고, 여유로운 실내 공간을 제공한다.
한편, 공개된 쉐보레 트래버스 하이브리드는 중국 시장에 출시 예정이며, 국내 출시 여부는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