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70 페이스리프트 일반 모델 후측면 예상도가 공개됐다. GV70 페이스리프트는 제네시스 최신 디자인을 기반으로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고, 최신사양 적용 등 상품성 개선이 이뤄진다.
(사진=유튜브 뉴욕맘모스)
신차 예상도 전문 유튜브 채널 ‘뉴욕맘모스’가 공개한 GV70 페이스리프트 후측면 예상도는 최신 테스트카 스파이샷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가로로 긴 쿼드 테일램프가 유지됐는데, 기존 범퍼 하단에 위치하던 방향지시등은 두 줄 램프와 나란히 배치된 타입으로 변경됐다.
방향지시등 위치 변경은 많은 소비자들이 기대했던 부분 중 하나다. 아쉬운 부분도 있는데 바로 머플러팁 디자인 변경이다. 현행 모델은 일반 모델과 스포츠 패키지 모델 모두 듀얼 머플러가 적용되지만,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경우 일반 모델은 삼각형 가니쉬가 적용된 히든 타입으로 변경된다.
(사진=유튜브 뉴욕맘모스)
앞서 공개된 전면부는 MLA(Micro Lens Array) LED 램프가 적용되며, 이중 메쉬 라디에이터 그릴이 적용된다. 최근 제네시스 신형 모델에 적용되고 있는 디자인 요소들이다.
(사진=유튜브 뉴욕맘모스)
실내 역시 27인치 OLED 와이드 디스플레이 기반 최신 레이아웃이 반영된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ccNC 기반 최신 그래픽이 반영되며, 신규 스티어링 휠, 크리스탈 다이얼 기어변속 레버 등 신규 사양이 대거 탑재될 예정이다.
파워트레인은 기존 가솔린 2.5 터보, 3.5 터보와 함께 2.2리터 디젤 모델도 유지될 전망이다. 또한 전동화 모델 페이스리프트 모델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