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미국차 감성 듬뿍" 팰리세이드 풀체인지 미리보기

by autobuff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풀체인지 모델의 새로운 예상도가 등장해 화제다. 이번 예상도는 최근 포착된 스파이샷을 기반으로 제작된 만큼 완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사진=유튜브 갓차)

신차 예상도 유튜브 채널 ‘갓차’에서 공개한 신형 팰리세이드는 기존 모델과 차별화된 각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신형 싼타페 이상의 디자인 변화가 이뤄졌으며, 도심형 SUV보다 정통 오프로드 SUV에 가까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진=autoblog)

앞서 포착된 스파이샷에서 확인된 사각형 헤드램프와 가로 패턴이 적용된 라디에이터 그릴은 한층 다부진 모습이다. 특히 높은 보닛 라인과 직각으로 떨어지는 라인은 강인하고 다부진 모습이 강조됐다.

(사진=autoblog)

신형 팰리세이드 디자인 변화는 이미 예고됐다. 지난 LA오토쇼에서 현대차 제품기획 부사장은 팰리세이드의 디자인 변화가 극적일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북미 소비자들이 원하는 각지고 근육질 차체 디자인을 반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autoblog)

예상도를 접한 누리꾼들은 “개인적으로 완전 내 스타일이다”, “파격적이네요. 미래지향적인 것도 좋지만 이런 웅장한 이미지도 좋은 듯”과 같은 긍정적인 반응과 “조금 올드해 보인다”, “이번만큼은 예상도가 틀리길” 등의 반응도 보였다.


한편, 현대차 팰리세이드 풀체인지 모델은 이르면 내년 상반기 공개될 예정이며, 내연기관 모델 출시 후 하이브리드 모델도 추가될 예정이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투싼보다 다부져" 현대차 신형 싼타크루즈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