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공식 홈페이지에 최근 한달간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모델 TOP 3를 공개했다. 연령대별로 공개된 구매 데이터 중 50대 고객이 선택한 TOP3를 살펴봤다.
3위는 현대차 준중형 세단 아반떼가 차지했다. 준중형 세단 시장의 주력 모델로 자리 잡은 아반떼는 외관에 날렵한 헤드램프와 대형 그릴, 수평형 리어램프를 중심으로 전체적인 전후면 인상을 정돈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2026 아반떼는 모든 트림에 하이패스 시스템과 운전석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2열 에어벤트 등이 기본 적용되어 앞으로 더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 2위는 현대차 그랜저 하이브리드가 차지했다. 그랜저 하이브리드는 최신 지능형 안전사양인 차로 유지 보조 2와 스티어링 휠 그립 감지 시스템을 전 트림에 기본 탑재해 주행 안전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그랜저 하이브리드의 파워트레인은 1.6리터 직렬 4깉오 싱글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230마력 최대토크 35.7km/L다. 연비는 복합 15.7~18km/L다.
최근 한 달간 50대가 가장 많이 구매한 차는 투싼 하이브리드다. 투싼 하이브리드의 파워트레인은 1.6리터 직렬 4기통 싱글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235마력 최대토크 35.7kg.m를 발휘한다.
투싼 하이브리드의 외관 디자인은 전면부에 새로운 라디에이터 그릴과 대형 범퍼, 슬림한 LED 주간주행등을 적용해 미래지향적 이미지를 강조했다. 측면은 유선형 캐릭터 라인과 신규 알로이 휠로 역동적인 모습을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