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때 면허 땄어요" 박보영, 공개된 SUV의 정체

by autobuff

배우 박보영이 팬미팅을 준비하며 보낸 일상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다.

(사진=유튜브 BH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 ‘BH Entertainment’에는 지난달 21일 ‘뽀 운전대 잡았다 해피비 데리러 가~ㅣ박보영 팬미팅 'written BY' 준비’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유튜브 BH Entertainment)

공개된 영상 속 박보영은 팬 미팅을 앞두고 팬들을 위한 선물을 고르기 위해 성수동으로 향했다. 박보영은 제작진의 “운전면허 언제 따셨어요?”라는 질문에 “저 스무 살 때요”라며 “운전 경력이 꽤 됩니다”라고 말해 미소를 자아냈다.


그러며 능숙한 운전실력으로 성수동 여러 매장을 들러 다양한 선물을 구매했다. 공개된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아기가 울지도 않고 운전 잘하네요”, “운전하는 게 이렇게 멋지다니. 몸보다 핸들이 큰 이 언니…”,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귀엽지”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이러한 가운데 박보영이 타는 자동차에 관심이 집중됐다. 그녀가 타는 자동차는 볼보 프리미엄 소형 SUV ‘XC40’으로 볼보 특유의 스칸디나비아 감성에 컴팩트한 크기로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볼보 XC40의 차체 크기는 전장 4,440mm, 전고 1,640mm, 전폭 1,875mm, 휠베이스 2,702mm의 크기를 자랑한다. 파워트레인은 2리터 직렬 4기통 가솔린 싱글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197마력 최대토크 30.6kg.m를 발휘한다.

한편, 박보영이 타는 볼보 XC40의 국내 판매 가격은 4,950~5,610만 원대로 형성됐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셀토스 신차가 1,400만 원” 아반떼 보다 저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