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소리 너무 좋아해” 65세 이미숙의 스포츠카는?

by autobuff

배우 이미숙이 자신의 자동차를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다.

(사진=유튜브 이미숙_숙스러운 미숙씨)

유튜브 채널 ‘이미숙_숙스러운 미숙씨’에는 지난 21일 ‘숙퍼카 드라이브&리빙 아이템투어, 그리고 보이스피싱 2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유튜브 이미숙_숙스러운 미숙씨)

공개된 영상 속 이미숙은 자신의 자동차를 소개하며 “스포츠형을 좋아한다. 빨리 가야 하니까. 약간 레이싱하는 수준의 자동차다”라며 “깜짝 놀랄 거다. 정지선에서 신호 맨 앞에 있는데, 저 멀리 가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차량에 탑승한 이미숙은 “나는 이런 ‘으앙’ 소리 나는 게 좋다. 정지선에서 출발할 때에 활약이 대단하다. 속도 제한이 없다. 100m를 그렇게 간다는 얘기다. 사람들이 늦게 오면 흐뭇함을 느낀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러며 “스포츠카를 좋아한다. 이전에는 포르쉐 타르가를 탔었다”라고 밝히자 제작진은 “포르쉐 정도면 저희 나이 또래의 드림카다”라고 하자 이미숙은 “너 타고 싶어?”라고 질문했다. 이에 제작진은 “그렇다”라고 답하자 이미숙은 ‘너 줄게 타”라며 쿨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러한 가운데 이미숙이 타는 자동차에 관심이 집중됐다. 이미숙이 타는 자동차는 메르세데스-AMG S63 쿠페로 추정된다. AMG S63 쿠페는 전장 5,050mm, 전폭 1,915mm, 전고 1,430mm, 휠베이스 2,945mm의 크기를 자랑한다.


파워트레인은 4리터 V8 가솔린 트윈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612마력 최대토크 91.8kg.m를 발휘한다. 연비는 복합 7.1km/L이며, 판매가격은 2억 2,760만 원부터 시작한다.

한편, 이미숙은 1960년생으로 올해 65세다. 1978년 제3회 미스 롯데 선발대회로 데뷔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현대차, 지겨운 실내 디자인 싹 갈아 엎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