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중형 SUV 액티언 하이브리드가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주행 질감 등으로 많은 소비자를 매료시킨 가운데 실제 오너들의 평가를 살펴봤다.
실제 차주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차량 만족도 점수를 공개하는 ‘네이버 마이카 오너평가’에 따르면 KG모빌리티 액티언 하이브리드의 오너평가 점수는 9.6점이다. 연비를 제외한 모든 항목이 9점 이상의 높은 평가를 기록했다.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항목은 디자인과 주행으로 10점 만점을 기록했다. KGM 액티언 하이브리드의 외관 디자인을 살펴보면 전면부에 세련된 DRL 라이트 스트립과 수평 그릴, 입체적인 범퍼로 디자인됐고, 측면은 볼륨감 있는 휠 아치와 길어진 차체 비율로 스포티한 매력을 더했다.
후면은 와이드 라이트 바와 통합형 스키드 플레이트 범퍼, 굵은 리어 필러로 마무리됐다. 파워트레인은 1.5리터 직렬 4기통 가솔린 싱글터보 엔진에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조합돼 최고출력 201마력 최대토크 22.5kg.m를 발휘한다.
이어 가격과 거주성이 9.8점과 9.6점을 기록했다. KGM 액티언 하이브리드의 판매 가격은 3,695만 원부터 시작하고, 차체 크기는 전장 4,740mm, 전고 1,680mm, 전폭 1,910mm, 휠베이스 2,680mm의 크기를 자랑한다.
또한 품질과 연비가 9.5점과 8.8점을 기록했다. KGM 액티언 하이브리드의 연비는 복합 15km/L이며, 도심 15.6km/L, 고속 14.2km/L로 확인됐다. 실제 오너들의 평가를 살펴보면 “디자인은 말할 거 없이 유니크합니다. 승차감도 매우 준수하고 실내 디자인도 좋습니다”, “실연비 20.1km/L 너무 좋아요” 등의 평가가 이어졌다.
한편, KGM 액티언 하이브리드는 연비가 가장 낮은 점수를 받았으나, 평가에서는 만족감을 드러내는 차주들이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