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utobuff Nov 17. 2022

"블랙 컬러로 스타일 UP" 기아 레이 그래비티 출시

기아가 더 뉴 기아 레이(이하 레이)의 디자인 차별화 모델인 ‘그래비티(Gravity)’를 17일(목) 출시했다. 이번에 추가된 그래비티는 레이의 최상위 트림 시그니처를 기반으로 새로운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강인한 느낌의 외관 이미지를 갖춘 모델이다.

기아 레이 그래비티

레이 그래비티는 다크메탈 색상을 적용한 전면부 센터 가니시와 후면부 테일게이트 가니시를 통해 보다 강인한 인상을 준다. 또한 ▲전∙후면 스키드 플레이트(범퍼 하단부) ▲A필라 ▲루프 ▲아웃사이드 미러에 블랙 색상을 적용해 그래비티만의 세련된 분위기를 구현했다.

기아 레이 그래비티 특화 디자인

측면부에는 새로운 디자인의 15인치 블랙 알로이 휠로 존재감을 부각시키고 전∙후면부와 통일감을 연출했다.

레이 전용 커스터마이징 용품(사이드 타프)

또한 기아는 그래비티 모델 출시와 함께 레이 전용 커스터마이징 용품을 추가로 선보였다. 차박 등 야외 활동 시 레이의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사이드 타프(그늘막) ▲사이드 프로젝터 스크린 ▲테이블&사이드 탈부착식 수납가방 세트 ▲조수석 테이블 ▲헤드레스트 멀티 후크 ▲멀티 커튼(전면∙측면∙후면) 등의 용품을 추가해 고객 선택권을 넓혔다.

기아 레이 그래비티

더불어 전 차종 대상 차량용 액세서리 주문 제작 서비스인 ‘기아 마이 팔레트’도 신규 운영한다. 기아 마이 팔레트 서비스는 기아 차량을 소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원하는 디자인과 색상의 ▲그릴 뱃지 ▲휠 캡 ▲데칼 등의 액세서리를 주문 제작해 개성 있는 나만의 차량을 만들 수 있다.


한편, 레이 그래비티 모델은 ▲클리어 화이트 ▲밀키 베이지 ▲아쿠아 민트 등 총 3가지의 외장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1,815만 원이다.


오토버프(knh@autobuff.co.kr)


함께 보면 좋은 추천 콘텐츠


작가의 이전글 "3천만원대 가성비 수입차" 폭스바겐 신형 제타 출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