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5
명
닫기
팔로잉
35
명
보통날의 안녕
보통날을 살아가던 중, 희귀난치병으로 이전과는 다른 삶을 삽니다. 현재의 나와 과거의 내 모습을 바라보며 생각을 글로 옮깁니다. <유튜브: 보통날의 안녕>
팔로우
유창석
#로컬 #스타트업 #자기경영 #비즈니스 #리더십 #콘텐츠 #HR 이 관심사입니다. 아련한 기억 속이 아닌 심장에 남는 사람
팔로우
문현준
시시한 이야기, 사소한 사진, 일 주일에 두 번. 본업이 바쁘면 작성이 늦어지지만, 항상 생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비채
비워야 채워짐을 깨닫고 아이와 둘이서 사는 싱글맘입니다.
팔로우
링링
십년을 넘어 한 곳에 고인물이 되어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좋아하던 글쓰기도 어느새 손을 놓고 살았더라고요. 제대로 배우지 못한 끄적거리는 글이라도 지금 다시 시작 합니다.
팔로우
안제나
살아온 이야기를, 조금씩 꾸준히 씁니다.
팔로우
말룡
10년차 월급쟁이 과장. 애사심이 대단하진 않지만, 이직 경험도 없습니다.
팔로우
크리스안
편안하고 솔직하게 영어와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고숙희
잡동사니를 씁니다.
팔로우
단단
유튜브 [단단_최소 기록의 법칙]
팔로우
기록하는 슬기
이슬기 (李瑟記) / 記록 하는 슬記 / '기록'을 남기고, '마음'을 나누는 일을 오랫동안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북극곰
일상의 순간 순간을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디디
스스로 콘텐츠를 생산하는 디자이너가 되고 싶습니다. 그 마음을 담아 오랜 프리랜서 생활을 접고 회사를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Veni Jun
영화가 주는 생각하는 힘. 영화 속에서 영화 밖 세상을 배우고, 영화 밖에서 영화 속 세상을 해석합니다. 요즘엔 에세이도 씁니다.
팔로우
스윙맨
네이버 파워블로거, why 중독의 뉴스 해설가. 문제해결 컨설팅업체 브레인껌 운영
팔로우
심규열
영어회화 한국에서도 되던데요?
팔로우
이기주
남을 쉽게 평가하는 하수가 되지 않기 위해 읽고 씁니다. 냉소는 쉬운 것 | TV출연이나 강연은 하지 않아요 | #언어의온도 #보편의단어 #마음의주인 #말의품격 #1인출판 #집사
팔로우
이소라
당신을 위로할 말들을 찾아내고 싶습니다. 삶과 예술을 넘나들며 고민합니다. 책 <한밤의 미술관>,<지금 내가 듣고 있어요>,<보내는 이, 빈센트>를 썼습니다.
팔로우
무너
틈틈이 글쓰고 그림과 사진을 즐깁니다.
팔로우
SOON
SOON : 여행 크리에이터를 꿈꾸며 매해 동남아 여행을 떠나는 자유 여행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