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노엘
삶과 사진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Studio AccA
아까는 h의 이태리어발음으로, 한국에서 이탈리아에 없는 한국제철식재료로 만드는 이탈리아요리를 선보이고 있어요. 클래스 및 케이터링을 운영하며 다양한 요리를 실험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모니카
이방인으로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몽아무르
한국에서 영화 연출을 전공하고, 영화 현장에서 일했습니다. 프랑스로 와서 영화 이론을 공부하다가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그림책이 우리에게>를 공동으로 집필했습니다.
팔로우
나예
특별할 것 없는 항공사에서 유별날 것 없는 일을 합니다. 역시나 뻔한 여행을 하고 7권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정혜영
늘 많은 일을 겪어내고 엮어내는 사람. 중요한 것은 산책하는 삶, 자유로운 생각,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
팔로우
Haebangchon
한국에서 35년을 살고 왜 한국에서만 살아야 하나? 생각했다. 2018년 여름부터 3년간 태국 방콕에서 미국인 남편과 이방인으로 살았다. 현재는(2021년 7월~) 제주에 산다.
팔로우
주기환
글은 삶의 반영
팔로우
이주영
책 <여행선언문>, <나는 프랑스 책벌레와 결혼했다>, <사무치게 낯선 곳에서 너를 만났다> 등을 썼다.
팔로우
허남설
집과 동네, 땅에 관심 많은 기자. 건축을 배우고 건축회사에 다니다가 기자가 되었습니다. 건축과 도시의 겉으로 드러난 모습, 그 너머를 보려고 애씁니다.
팔로우
서지선
지도 위를 걷는 여행자. <마그넷 수집가>, <지리 덕후가 떠먹여주는 풀코스 세계지리>, <웰컴 투 삽질여행>, <이토록 환상적인 세계 도시는 처음입니다만!>을 썼다.
팔로우
설롬
로마에 삽니다. 적당히 행복하고 적당히 의미있는 삶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Sejin Jeung
세상의 다채로운 맛을 찾아 방랑하는 유목민입니다. 글을 쓰고, 종종 요리도 하고 있습니다. 저서로 식탐일기(2017년), 내 책갈피 속 봉봉(2024년)이 있습니다.
팔로우
샐리유드부아
Wellness Curator | 사람과 행복, 웰빙이 관심사 | 다양한 삶 속에서 발견한 소소한 행복과 이야기들을 나눠요
팔로우
서해
환승 공항에서 쓰는 편지. 길에서 만난 사람들 이야기를 갈아 탈 비행기를 기다리는 동안 씁니다. 여행지 풍경보다 거기서 돌아보는 제 자신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김호경
음악이 멈춘 순간 우리는
팔로우
블루아 정씨
프랑스 중부의 작은 도시 블루아에서 아내와 함께 아이 넷을 키우며 사는 1인.
팔로우
nnul
늘이라고 읽고 nnul 이라고 읽고 싶은 개발자 아무튼 null 은 아님
팔로우
언유주얼
우리들의 이야기를 끌어안는 매거진, 언유주얼입니다.
팔로우
hardy
기레기이자 INTJ
팔로우